필리핀 관광청, 글로벌 필리핀 아이돌 오디션 개최

필리핀 슈퍼스타K 한국상륙 한국과 필리핀의 문화 교류 촉진

이성훈 | 기사입력 2012/07/05 [16:01]

필리핀 관광청, 글로벌 필리핀 아이돌 오디션 개최

필리핀 슈퍼스타K 한국상륙 한국과 필리핀의 문화 교류 촉진

이성훈 | 입력 : 2012/07/05 [16:01]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7월 8일(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3시간 동안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크라운관에서 필리핀 라디오 방송국 DZMM과 민영방송국 ABS/CBN이 공동으로 제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DZMM-ABS/CBN 글로벌 필리핀 아이돌 오디션(DZMM-ABS/CBN World Caravan Global Pinoy Singing Idol)의 결승전이 개최된다.

글로벌 필리핀 아이돌 오디션은 올해 3회째 개최되는 행사로 필리핀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국내 거주 필리핀 사람들의 끼와 재능을 발굴하고 한국과 필리핀의 문화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글로벌 필리핀 아이돌 오디션은 한국을 포함해 미국, 일본, 싱가포르 등 전세계 여러 국가에서 진행 되고 있다.

▲ 필리핀관광청 _ 필리핀 글로벌 필리핀 아이돌 오디션 개최  

특히, 이번 행사는 첫 한국 오디션으로 고향인 필리핀에 대한 향수를 달랠 수 있어 한국에 거주하는 필리피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필리핀대사관에서 진행된 오디션 예선을 통과한 10명이 이번 무대에 올라 기량을 뽐낼 예정이며 이 중 심사위원의 최종 평가를 통해 단 2명만이 한국 지역 우승자로 선정된다.

우승자에게는 내년 1월 중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리는 그랜드 파이널에 참가할 자격과 함께 항공권, 숙박권, 상금 1000달러, 트로피 및 DZMM과 ABS/CBN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되기 때문에 치열한 노래 경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오디션 방청을 원하는 사람은 행사 당일 경희대 크라운관 앞에서 1만원에 입장권을 구매해 행사장에 입장하면 된다. 한편, 이번 오디션 현장을 방문한 방청객을 대상으로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필리핀항공에서 제공하는 필리핀 왕복 항공권 (인천-마닐라 또는 인천-세부 중 택 1)을 각 1매씩 총 2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료제공 _ 필리핀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