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꽃 주제로 신규 한국관광홍보 영상물 론칭

한국의 봄꽃을 배경으로 젊은 남녀 간의 사랑을 로맨틱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8/08 [08:40]

관광공사, 꽃 주제로 신규 한국관광홍보 영상물 론칭

한국의 봄꽃을 배경으로 젊은 남녀 간의 사랑을 로맨틱

한미숙 | 입력 : 2012/08/08 [08:40]
한국관광공사는 한국의 꽃과 관광지를 주제로 한 신규 홍보 영상물을 론칭하였다. 미스플라워란 제목의 이 영상물은 한국의 봄꽃을 배경으로 젊은 남녀 간의 사랑을 로맨틱 로드무비처럼 다룬 새로운 형식의 홍보 영상물이다.

▲ 버즈코리아 홈페이지 _ 관광공사   

영상물에는 철쭉(경남 황매산), 벚꽃(충남 개심사), 청보리(전북 고창) 등 전문 사진작가가 찍은 한국의 여러 가지 봄꽃들이 등장하며 또한 개화시기 및 촬영지도 함께 수록되어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또한 영화8월의 크리스마스봄날은 간다 등의 OST를 맡았던 한주헌 음악감독이 만든 배경음악 역시 영상미를 더욱 배가시킨다. 미스플라워영상은 공사의 온라인 플랫폼 버즈코리아
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영상물에 딱 한번 등장하는 한국어를 맞추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www.ibuzzkore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