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온라인 패션 이벤트 실시

11번가와 공동으로 한국 패션에 관심 있는 해외 한류팬이라면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3/05 [10:37]

한국관광공사, 온라인 패션 이벤트 실시

11번가와 공동으로 한국 패션에 관심 있는 해외 한류팬이라면

박소영 | 입력 : 2013/03/05 [10:37]

한국 패션에 관심 있는 외국인을 위한 온라인 패션 이벤트가 개최된다. 한국관광공사와 11번가는 오는 7일부터 4월 말까지 11번가 영문 홈페이지를 통해 I'm a Korean Fashionista!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가장 한국스러운 패션 스타일을 뽑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 패션에 관심 있는 해외 한류팬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본인이 생각하는 한국 스타일로 스타일링한 사진을 웹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된다.

 

참가자들이 올린 사진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외 네티즌의 인기투표와 심사위원의 평가를 거쳐 베스트 패셔니스타 7명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우승자로 선정된 7명 모두에게는 한국행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이 주어지며, 또한 추첨을 통해 투표에 참가한 110명에게는 11번가 쇼핑 포인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관광공사 제상원 한류관광팀장은 한국 패션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해외 한류팬을 대상으로 K-pop에 국한되어 있던 한류의 영역을 확장시켜 패션한류 를 개척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계획하게 되었다. 공사는 향후 국내 패션업계와의 협력을 통해 패션관광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가장 스타일리쉬한 한류스타를 뽑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한류스타의 패션 스타일, 국내 최신 패션 트렌드 및 주요 패션거리 정보 등 다양한 패션 관련 정보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http://english.11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