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2013 국제회의 지원사업 실시공고

단체를 대상으로 유치.개최.해외홍보 활동시 수반되는

이형찬 | 기사입력 2013/03/07 [10:40]

관광공사, 2013 국제회의 지원사업 실시공고

단체를 대상으로 유치.개최.해외홍보 활동시 수반되는

이형찬 | 입력 : 2013/03/07 [10:40]
한국관광공사는 최근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국제회의 산업을 집중 육성하여 대한민국을 국제회의하기 좋은 나라로 만들고 글로벌 유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국제회의 주최(주관)단체를 대상으로 2013년도 국제회의 지원사업 실시.

▲ MICE 온라인 통합정보시스템  홈페이지

오는 15일까지 MICE 온라인 통합정보시스템 K-MICE(k-mice.visitkorea.or.kr)를 통해 1차 지원신청서를 접수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은 국제회의산업 육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국제회의의 종류.규모)에서 정한 조건을 충족하는 국제회의를 국내로 유치하거나 국내에서 개최할 예정인 주최(주관)단체 대상으로 유치.개최.해외홍보 활동시 수반되는 경비의 일부를 보조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컨벤션 산업의 지역 균형발전 및 컨벤션 연계 관광 활성화를 통한 고부가가치 창출에 역점을 두고 운영할 계획이다. 즉, 동일한 규모의 국제회의라 할지라도 지방에서 개최하거나 지원금 전액을 참가자 대상 관광, 문화체험활동, 이색장소(한옥, 요트선상 등)에서의 공식 연회 개최 등에 활용할수록 더 많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02-729-9555 / 955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