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불교박람회 성황리 개막

스님 공개강연과 초청법회, 전통문화공연등 볼거리 풍성

이성훈 | 기사입력 2013/03/08 [13:49]

2013 불교박람회 성황리 개막

스님 공개강연과 초청법회, 전통문화공연등 볼거리 풍성

이성훈 | 입력 : 2013/03/08 [13:49]
불교가 우리 문화와 삶 속에서 갖는 의미와 그 가치를 생각해 볼수있는 뜻 깊은 박람회가 열렸다. 지난 7일 대한불교조계종 자승스님을 비롯 약38명의 VIP가 참석한가운데 학여울역 SETEC 에서 개막했다.


250부스규모, 약12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전시장(SETEC) 제1관과 제2관에 걸쳐 전시되며, 다양한 업체들의 특별전시공관과 더불어 제1회 붓다아트페어, 힐링스테이지 무대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부한 문화 체험 공간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유명 스님들이 직접 강연과 법회를 진행한다. 금강경 강의로 유명한 행불선원 선원장 월호스님의 금강경 공개특강 행복도 내 작품입니다가 열릴 예정이며, 금강선원 혜거스님이 준비한 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서 범어사 주지스님이자 안국선원 선원장인 수불스님의 초청법회와 비뮤티(Vimutti)의 팝페라 공연, 아웃사이더의 아픔 꺼내놓기 콘서트 아파쇼도 마련되어있다.

▲    연등만들기 체험

2013불교박람회 김영수 집행위원장은 힐링스테이지의 대미를 장식할 테라와다 스님의 초청법회를 비롯하여 불교의 말씀을 전하는 시간과 아름다운 우리 고유의 전통 문화 공연이 고루 어우러지도록 마지막 프로그램까지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행사 마지막 날까지 놓치기 아까운 강연과 문화 공연으로 불교박람회를 찾은 참관객들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수험생들을 위한 사찰음식
▲  참선목탁
▲  화재 위험이 없는 연꽃양초
▲   전기 연꽃등
▲    사찰 음식 만들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