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관광레저도시 연계 관광상품 공모전

관광레저도시와 주변지역 관광자원 동시에 홍보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3/18 [11:47]

2013 관광레저도시 연계 관광상품 공모전

관광레저도시와 주변지역 관광자원 동시에 홍보

박소영 | 입력 : 2013/03/18 [11:47]
한국관광공사는 정부정책사업으로 추진하는 관광레저도시와 지역의 주요 관광자원을 연계한 관광레저도시 연계 관광상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여행업자 대상으로 관광레저도시 연계 관광상품 개발 및 운영을 통한 레저도시에 대한 인지도 및 매력도 제고로 분양 및 투자유치 여건을 조성하며, 또한 레저도시 연계 관광상품 콘텐츠 개발로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관광레저도시 지원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다.

▲ F1 레이스  _ 한국관광공사

특히 올해는 전남 영암 해남관광레저도시 및 주변 지역 연계 관광상품과 충남 태안관광레저도시 및 주변 지역 연계 관광상품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추진한다. 관광상품은 필수코스로 영암 해남 및 태안 관광레저도시 현장견학과 연계코스로 기업도시 해당 지자체 및 주변 지역의 축제, 웰빙 및 역사 문화유산 등 우수관광테마를 범위로 하고 있다.

관광레저도시 연계 우수 관광상품을 각 지역별 2개씩 4개를 선정하여 금년 10월까지 운영을 할 계획이며 여행사는 일정금액의 모객 비용을 관광공사로부터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관광상품 접수기한은 4월 11일이고 관광레저도시에 대한 이해와 상품개발에 도움을 주고자 희망 여행업체 대상 관광레저도시 현장답사를 4월 3~4일 동안 추진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