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성공개최 기원 콘서트

따뜻한 봄 날씨 많은 관광객이 담양을 찾고있는 군민과 관광

이성훈 | 기사입력 2013/04/19 [06:07]

담양군,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성공개최 기원 콘서트

따뜻한 봄 날씨 많은 관광객이 담양을 찾고있는 군민과 관광

이성훈 | 입력 : 2013/04/19 [06:07]
웰빙관광 1번지 담양 죽녹원 앞 분수광장에서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콘서트가 열린다. 담양군은 담양예술인협회 주관으로 오는 21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죽녹원 앞 분수광장에서 2015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성공개최 개원 콘서트가 열린다.

▲ 죽녹원 _ 담양군청   

담양군예술인협회는 따뜻한 봄 날씨로 많은 관광객이 담양을 찾고 있는 만큼 군민과 관광객이 한데 어울려 신나게 즐기는 무대가 될 수 있도록 음악 콘서트를 꾸밀 계획이다. 시니어음악단의 흥겨운 연주를 시작으로 밸리댄스와 감성무, 섹소폰, 판소리 공연 등을 비롯해 품바공연과 관광객 장기자랑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아울러 대나무박람회 조직위원회는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소개 리플릿과 기념품 등 홍보물을 배부하며 군민과 관광객들의 박람회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지지를 보내줄 것을 호소할 예정이다. 담양군예술인협회 관계자는 웰빙관광 1번지 죽녹원에서 죽림욕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한 후 분수공원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콘서트를 즐기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