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 여행가 매트 하딩, 남대문 배경 댄싱 동영상 촬영

남대문을 랜드마크로 활용 전 세계에 한국 홍보기회로 활용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5/26 [07:05]

춤추는 여행가 매트 하딩, 남대문 배경 댄싱 동영상 촬영

남대문을 랜드마크로 활용 전 세계에 한국 홍보기회로 활용

양상국 | 입력 : 2013/05/26 [07:05]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의 초청으로 방한한 춤추는 세계여행가 매트 하딩(Matt Harding)이 지난 25일 오후 3시경 새로 복원된 남대문 앞에서 특유의 댄싱 동영상을 촬영하였다. 동영상 촬영에는 경복궁 수문장 교대식 인원도 보조 출연하여 한국전통문화도 함께 홍보 동영상에 담았다. 

▲ 매트하딩이 숭례문앞에서 강남스타일 댄스를 추며 동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촬영된 남대문 배경 동영상은 미국여행업협회(USTOA)와 공동으로 온, 오프라인을 통하여 한국관광상품 홍보시 활용될 예정이며, 남대문이 한국의 랜드마크 로 세계에 알려지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매트 하딩은 이번 방한시 싸이의 강남스타일로 일약 세계적 명소로 발돋움 한 강남 일대와 경복궁, 광장시장 등을 돌아보며 한국만의 멋과 아름다움을 만끽하기도 했다. 전직 컴퓨터 프로그래머였던 매트 하딩은 2005년부터 유튜브에 각국의 주요 명소 및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현지인들과 어울려 춤을 추는 동영상을 올리기 시작하였다.

▲ 매트하딩이 숭례문앞에서 특유의 춤을 추며 동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현재 유튜브 관광부문 동영상 중 최대 조회(8천만)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카드사 광고에도 출연한 바 있다. 한국관광공사 구미팀 김갑수 팀장은 매트 하딩 일행의 방한 및 남대문 댄싱 동영상 촬영은 복원 시기에 즈음하여 남대문뿐만 아니라 한국을 전 세계에 더욱 더 알릴 수 있는 매우 좋은 계기이며, 향후 공사의 한국관광 홍보 활동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한국관광공사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