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 영화, 소울 오브 브레드

해피 힐링 무비 소울 오브 브레드는 대만 청춘 배우들이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6/02 [10:35]

예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 영화, 소울 오브 브레드

해피 힐링 무비 소울 오브 브레드는 대만 청춘 배우들이

박동식 | 입력 : 2013/06/02 [10:35]
소꿉친구이자 어린 시절부터 결혼을 약속한 남자가 있는 사랑스런 샤오핑.그녀에게 어느 날 찾아온 눈부신 꽃미남 제빵사 브래드. 성실하고 가족 같은 제빵사 남자 친구 가오빙 과 프랑스에서 온 꽃미남 제빵사 브래드  사이에서 갈팡질팡 행복한 고민에 빠진 그녀. 과연 그녀의 선택은?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관객이 만장일치로 선택한 예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 영화 소울 오브 브레드가 오는 7월 국내 관객을 찾아온다. 대만에서 온 세상에서 가장 따끈따끈한 빵 로맨스 영화 소울 오브 브레드는 2013년 가장 기대되는 힐링 무비이다.(수입 : ㈜토러스엔터테인먼트 / ㈜트리니티네트워크 수입, 제공 : 프리데일리㈜)


오는 7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소울 오브 브레드의 사랑스럽고 유쾌한 포스터가 공개됐다. 브리짓 존스의 일기, 우리도 사랑일까?, 내 아내의 모든 것을 능가하는 삼각애정 로맨스로, 2013년 가장 기대되는 해피 힐링 무비 소울 오브 브레드는  대만 청춘 배우들이 총 집합해 화제가 됐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주인공 진연시 가 소꿉친구와 이상형에 가까운 남자친구 사이에서 갈팡질팡 행복한 고민에 빠지는 사랑스러운 샤오핑 을 연기.


귀엽고 사랑스런 소녀의 로맨틱한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남자 주인공 가오빙 은 대만의 청춘 배우인 진한전 이, 대만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외국계 혼혈 배우 예안동은  브래드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제25회 도쿄국제영화제 아시아 필름파노라마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큰 주목을 받은 소울 오브 브레드는 로맨스 영화가 가진 동화 같은 이야기 구성으로 청춘 관객들의 지지를 받았다.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는 관객이 만장일치로 선택한 예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 영화로 선정되기도 했다. 시골 빵집 스승님 밑에서 열심히 빵을 만드는 가오빙과 파리에 대한 동경심으로 해외로 나가고 싶어하는 빵집 주인의 딸이자 가오빙의 여자친구 샤오핑. 어느 날, 어머니의 빵 맛을 찾아 시골로 찾아온 꽃미남 제빵사 브래드. 이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유쾌한 삼각 애정 로맨스. 알 듯 모를 듯 절대 답이 없는 남녀 관계. 그녀는 과연 누구를 선택하게 될까? 탄탄한 스토리의 힘으로 은은하게 녹여 낸 달콤한 로맨스 소울 오브 브레드는 오는 7월 국내에 공개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