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대비 대한민국 구석구석 모바일 서비스 리뉴얼오픈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 대한민국 구석구석 2.0을 오는 12일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6/11 [08:18]

여름휴가 대비 대한민국 구석구석 모바일 서비스 리뉴얼오픈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 대한민국 구석구석 2.0을 오는 12일

한미숙 | 입력 : 2013/06/11 [08:18]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여름 휴가철을 대비하여 관광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 대한민국 구석구석 2.0을 오는 12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기존에 복잡한 메뉴 체계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간소화 하였으며 메인 콘텐츠 구조의 변화를 통해 다양한 테마의 여행 기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테마여행/테마음식/배움여행 등의 새로운 콘텐츠 제공을 통해 모바일을 통해 보다 다양한 여행 정보를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신설된 이벤트 메뉴는 유·무선 통합 마케팅의 도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 관광공사_모바일 웹사이트 메인이미지   

한편, 관광공사에서는 이번 모바일 서비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해당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 SNS를 통한 릴레이 홍보 이벤트를 개최한다. 자신의 SNS를 통해 대한민국 구석구석 모바일 서비스의 리뉴얼 오픈을 친구들에게 알리게 되면 추첨을 통해 여행 용품 및 기프트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국내스마트관광팀 조덕현 팀장은 이번 대한민국 구석구석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의 개편을 통해 여름 휴가철 여행정보가 보다 편리하게 활용되기를 바라며, 8월에는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신규 버전의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SNS 릴레이 이벤트는 6월 12일부터 7월 2일까지이며, 국내 앱 마켓을 통해서도 홍보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