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공연관광 4개 언어권 어플리케이션 구축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위한 한국공연관광 디지털가이드북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7/02 [10:58]

한국 공연관광 4개 언어권 어플리케이션 구축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위한 한국공연관광 디지털가이드북

양상국 | 입력 : 2013/07/02 [10:58]
한국관광공사는 한국 공연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를 위한 한국공연관광 디지털 가이드북 어플리케이션을 영어, 일어, 중국어 간체.번체등 4개국어로 구축하였다.

공연관광 디지털가이드북에는 한국의 대표적인 상설공연의 소개자료, 홍보영상, SNS를 활용한 해당 공연에 대한 실시간 예약 및 질의응답, 구글맵을 활용한 극장 위치 찾기 기능 등을 담고 있어 해외관광객의 한국 공연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또한 공사는 공연관광 활성화 및 디지털가이드북의 홍보를 위하여 아시아나항공과 협력관계를 구축하며, 아시아나 항공의 전 세계 해외지점 및 온라인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도 공연관광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7~8월 두 달간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공연관광 디지털가이드북을 다운 받고 이에 대한 리뷰를 남기는 전 세계 참가자를 대상으로 구주, 미주,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 5개 지역별로 이벤트 응모자 중 각 1명을 선발하여 아시아나 취항지에서 출발하는 왕복 방한항공권 2매씩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연디지털가이드북을 다운받은 모든 사람들에게 1+1 공연티켓을 제공하는 경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공연디지털가이드북은 7월 8일부터 아이폰, 아이패드의 앱스토어, 갤럭시탭의 안드로이드 마켓 및 공사 웹사이트(http://visitkorea.or.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9월 이후에는 안드로이드폰으로도 다운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