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재한 아시아권 외국인 SNS 홍보단 발족

주요 여행지 답사와 문화체험 후 SNS를 통한 한국 홍보 예정

이형찬 | 기사입력 2013/07/14 [08:10]

한국관광공사 재한 아시아권 외국인 SNS 홍보단 발족

주요 여행지 답사와 문화체험 후 SNS를 통한 한국 홍보 예정

이형찬 | 입력 : 2013/07/14 [08:10]
한국관광공사는 아시아인을 대상으로 한 한국관광 SNS 마케팅의 일환으로 Wow Korea 서포터즈를 공식 출범하였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15개 국적과 다양한 나이의 40명이 최종 선발되었으며, 금일 (7월 12일) 오전 발대식과 함께 한국 홍보활동을 시작하였다.

▲ 한국관광공사_아시아 SNS 서포터즈 Wow Korea Supporters 발대식    

Wow Korea 서포터즈단은 현지어로 생생한 한국의 모습을 실시간 홍보한다 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향후 순천 정원박람회, 산청 한방엑스포, 부산·울산·경상남도 지역과 겨울철 스키장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이들은 Facebook 등을 활용, 방문 중 얻은 정보들을 실시간 SNS에 올려 한국 관광 컨텐츠를 아시아 각국으로 퍼뜨리게 된다.

한국관광공사 아시아중동팀 용선중 팀장은 한국에 거주하는 아시아 각국 유학생과 직장인들은 자국어 콘텐츠를 통하여 한국을 소개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이다 면서 이들은 한국관광공사 등의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개인 SNS를 통하여 실질적이고 생생한 관광 컨텐츠를 생성할 수 있을 것이며, 올해 본격적으로 시작된 다국적의 Wow Korea 서포터즈단원들에게 한국의 아름다움과 기(氣), 흥(興), 정(情)과 같은 문화를 직접 체험시켜주고, 점차적으로 다문화가정까지도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아시아권 각국의 관광문화교류를 강화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