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Safety 군포 위한 플래시 몹 준비

군포를 주제로 시민이 대거 참여하는 특별 이벤트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8/16 [10:36]

군포시, Safety 군포 위한 플래시 몹 준비

군포를 주제로 시민이 대거 참여하는 특별 이벤트

박미경 | 입력 : 2013/08/16 [10:36]
수백 이상의 군중이 군포시 산본중심상업지역 원형광장에서 하나의 음악에 맞춰 똑같은 춤을 추며 아동과 여성이 안전한 세상을 만들자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모습을 다음 달 초 만날 수 있다. 군포시는 9월 8일 2013 군포 책 축제의 마지막 날 Safety 군포를 주제로 시민이 대거 참여하는 특별 이벤트, 플래시 몹(flash mob) 행사를 마련한다.

▲ 플래시 몹(flash mob) _ 군포시청   

이를 위해 시는 흥진고 댄스 동아리 홀릭을 플래시 몹 안무팀으로 선정, 오는 25일까지 이벤트에 활용할 음악과 춤을 결정한다는 계획이다. 완성된 안무 등은 최대한 많은 사람이 보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시홈페이지(www.gunpo21.net), 공식페이스북(facebook.com/gunpocity)과 블로그(blog.naver.com/o2gunpo) 등을 통해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세창 여성가족과장은 최대한 쉬운 안무와 인지도가 높은 음악을 선택, 많은 사람이 쉽고 즐겁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아동과 여성을 위해 안전한 도시를 만들자는 캠페인이 흥겨운 잔치가 되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책을 중심으로 평생학습과 사회복지 그리고 음식까지 4개 주제를 통합한 2013 군포 책 축제-사람도서관, 세상을 만나다를 산본중심상업지역과 시청 야외공연장 등에서 개최할 예정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