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알릴라 빌라스 울루와뜨’

지형적인 특성과 최고의 건축디자이너가 만났다

이민희 | 기사입력 2009/06/18 [11:00]

발리, ‘알릴라 빌라스 울루와뜨’

지형적인 특성과 최고의 건축디자이너가 만났다

이민희 | 입력 : 2009/06/18 [11:00]
발리는 신들의 섬으로 불리우며 오랜기간 동안 사랑받아왔다.자연이 만들어준 혜택을 인간들은 파괴하지 않고 자연과 어울리게 만들어 신들의 노여움을 사지 않았다.그래서 아마도 지진이 나고 해일이 나도 발리는 피해가 적은 것일 지도 모른다.

이러한 발리에 럭셔리한 혁명 ‘알릴라 빌라스 울루와뜨 발리’가 부킷반도의 해안선을 따라 울루와뜨 절벽에 마치 용암이 흘러내리듯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자리하고 있다. 알릴라 빌라스 울루와뜨는 짐바란베이(jimbaran bay)에서 15 분 거리에 있으며 공항에서 는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이 지역의 지형적인 특성인 클라프 지형과 어우러져 완성된 ‘원베드룸 빌라 위드풀’은 최고의 전망을 제공하며 허니무너들에게 선택이 옳았다는 것을 깨닫게 해줄 것 이다.

2009년 6월 그랜드 오픈한 ‘알릴라 빌라스 울루와뜨’는 52개의 원 베드룸 빌라, 2개의 투 베드룸 빌라, 5개의 클리프 사이드 뜨리 베드룸 빌라, 25개의 개인빌라로 모든 빌라는 개인풀이 있으며 수많은 풀빌라들 중에 최고의 수준으로 꼽히는 바다전망을 한눈에 그것도 빌라 내에서 볼 수 있는 클리프 사이드빌라는 발리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로 드물다.


알릴라 빌라스 울루와뜨는 지형적인 특성과 최고의 건축디자이너가 만났다. ‘woha(싱가포르 건축 회사, 2006년 국제 국립건축상 수상)건축 디자이너가 설계’ 하였으며 발리의 독창적 디자인과 유럽의 미를 접목시켜 독특한 분위기로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해 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the alila motive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웅장한 리조트만큼이나 알릴라 리조트만의 정신이 서려있다.

이들이 첫째로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의 컨셉은 보다 넓은 공간을 제공하여 자연과 친화된 구조를 부여한다는 것 이다. 두 번째 발리의 가장 남쪽인 울루와뜨의 클리프 지형을 기반으로 아름다운 인도양을 조망할 수 있는 지형을 선택한 것이다. 셋째 아시아 최초 ‘그린 글로브(환경단체)’가 인증한 리조트로 빌라의 지붕은 열반사 스톤을 올려놓아 태양광을 반사 실내온도를 조절하고 앞뒤문을 슬라이딩도어와 자연채광을 이용 내부와 외부공기의 순환 구조로 설계되어 최소한의 채광과 냉방에 필요한 전기를 사용하도록 하여 지구온난화와 오존층 보호를 실현하고 있으며 수영장의 정화도 소독약대신에 소금을 이용하고 있다.

비치클럽 및 organic가든 등은 알릴라 리조트가 얼마나 큰 대지위에 웅장한 모습으로 들어서 있는지를 느끼게 한다. ‘썬셋클리프 카바나’에서 최고의 일몰을 감상할 수 있도록 클리프 지형을 제대로 살리면서 디자인 되었다.

최고의 서비스를 지향하는 알릴라는 ‘spirit or idea of soul’란 고객만족 서비스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싱가폴 항공이용 오션프로트 빌라 3박5일 250만 원대부터 이용가능하다.  www.adsumasia.com
알릴라빌라스울루와뜨
http://alilahotels.com/uluwatu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