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공공부문 종합대상 수상

공사는 방대한 관광정보 DB를 바탕으로 스토리텔링 위주의

한미숙 | 기사입력 2013/11/29 [09:41]

관광공사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공공부문 종합대상 수상

공사는 방대한 관광정보 DB를 바탕으로 스토리텔링 위주의

한미숙 | 입력 : 2013/11/29 [09:41]
한국관광공사가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공공부문 종합대상을 차지했다. 한국관광공사는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공공부문 평가에서 지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 종합대상을 수상함으로써 명실상부한 공공부문 최고 소통기관으로 자리매김하였다.

특히 공사는 방대한 관광정보 DB를 바탕으로 스토리텔링 위주의 차별화된 국내관광 콘텐츠를 홍보함으로써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모든 채널이 골고루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이용자 참여 중심의 SNS 운영을 통해 공공부문 최고의 소통경쟁력을 보였다.

▲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시상식 _ 한국관광공사 

인터넷소통 대상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웹사이트와 온라인 대외활동을 종합 평가해 고객과 소통이 활발한 신뢰받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발굴, 시상하는 이 부문 최고권위의 상으로 꼽힌다. 공공부문 종합대상은 총 860개 기관 중 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를 기반으로 5000명의 고객패널을 통한 고객평가와 전문가집단의 운영성 진단을 거쳐 선정됐다.

한국관광공사 국내스마트관광팀 조덕현 팀장은 공사는 더욱 흥미로운 콘텐츠를 바탕으로 국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함으로써 국내관광 활성화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