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커피 트렌드 총망라 서울커피엑스포 개최

올해 커피 신제품 전시하는 민트라벨 및 체험형 교육세션등

박미경 | 기사입력 2014/04/07 [08:06]

2014 커피 트렌드 총망라 서울커피엑스포 개최

올해 커피 신제품 전시하는 민트라벨 및 체험형 교육세션등

박미경 | 입력 : 2014/04/07 [08:06]
2014서울커피엑스포가 오는 4월 10일~13일 4일간 코엑스 1층 A홀에서 개최된다. 코엑스와 (사)한국커피연합회가 공동 주최하는 서울커피엑스포는 200개사, 500부스가 참여해 커피뿐만 아니라 원부재료, 베이커리, 음료, 아이스크림, 장비 및 설비 등 커피관련 상품을 소개하는 대표적인 커피전문전시회이다.

특히 작년 커피 관련 업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큰 이목을 끌었던 민트라벨 기획관이 올해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민트라벨은 올해 상반기에 처음 출시되는 커피 신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커피산업 트렌드를 알아보고 관람객이 직접 히트예감 상품을 체험해 보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 커피엑스포 2013    

아울러 월드슈퍼바리스타 챔피언십을 비롯해 커피전문점 예비 창업인과 예비 바리스타를 위한 체험형 교육세션, 마케팅스테이지 등의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체험형 교육세션에서는 커피와 관련된 커핑, 로스팅, 라떼아트까지 직접 참여할 수 있고 이를 위한 부재료까지 완비하고 있으며 마케팅 스테이지는 신제품 발표회나 제품 설명회, 회사 브랜딩 등 업체들이 맞춤형으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올해 서울커피엑스포 주빈국 프로그램의 참여국가인 에티오피아에서 자국의 커피 산업 및 문화를 소개하고 일반인들이 커피를 시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일반인뿐 아니라 커피 관련 비즈니스 종사자와의 네트워킹을 강화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2014서울커피엑스포는 커피뿐 아니라 여름음료 등 시즌별 식음료 분야 트렌드나 주력상품 등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전시회는 바이어 및 관련 산업종사자만 입장할 수 있는 비즈니스데이와 일반이 입장이 가능한 퍼블릭데이로 나누어 진행된다.


전시회 입장료는 비즈니스데이에 참가하는 바이어 3만 원, 일반 관람객 1만 원이다. 비즈니스데이는 10~11일 이틀간 진행되며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주말인 12~13일은 퍼블릭데이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티켓몬스터
에서 4월 6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강의 교육세션, 체험형 교육세션 등 전시장 입장료가 포함된 옵션 선택도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