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국내관광 캠페인 연계 우수 국내여행상품 공모

국내관광 활성화 사업을 참고하여 서울을 제외한 전국을

양상국 | 기사입력 2014/08/02 [09:45]

가을철 국내관광 캠페인 연계 우수 국내여행상품 공모

국내관광 활성화 사업을 참고하여 서울을 제외한 전국을

양상국 | 입력 : 2014/08/02 [09:45]
한국관광공사는 국내 관광 수요 회복 및 침체된 국내 관광업계를 지원하고 신규 관광 상품개발 촉진을 위하여, 국내 여행사 대상 가을철 우수 국내여행상품을 공모한다. 가을철 1박 2일 이상 일정의 여행상품이면서, 한국관광의 별, 추천 가볼만한 곳 등 공사의 주요 국내관광 활성화 사업을 참고하여 서울을 제외한 전국을 대상으로 하는 여행상품을 개발하면 된다.

▲ 전주한옥마을의 담장들  _ 한국관광공사

각 여행사 당 최대 3개 상품 응모가 가능하고, 이 중 20여개 내외 여행상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공모기간은 8월 1일부터 13일까지며,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상품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요 일간지 광고 및 온라인 사이트 등을 통한 대국민 홍보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국관광공사 국민관광진흥팀 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하여 많은 여행사들의 참여와 국내 여행상품 개발을 독려하고, 국민들에게 보다 우수한 여행상품을 홍보하여 가을철 국내여행이 보다 활성화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http://kto.visitkore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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