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중국 산둥성발 크루즈선 한국 취항 환영행사 개최

한국에 첫 취항하는 중국 발해륜도유한공사의 중화태산호

양상국 | 기사입력 2014/08/18 [09:05]

관광공사, 중국 산둥성발 크루즈선 한국 취항 환영행사 개최

한국에 첫 취항하는 중국 발해륜도유한공사의 중화태산호

양상국 | 입력 : 2014/08/18 [09:05]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인천항만공사, 인천시와 함께, 한국에 첫 취항하는 중국 발해륜도유한공사의 중화태산호 입항 환영행사를 지난 17일 오전 8시에 인천항에서 실시했다. 중화태산호는 4박 5일 일정으로 중국 연태에서 출항하여 인천, 제주를 방문하고 연태로 돌아간다.

▲ 중화태산호 관광객 환영 취타대공연     

크루즈선은 길이 180m, 2만4500톤 규모로 정원은 승객 1천명과 승무원 380명으로, 올해 12차례에 걸쳐 인천, 제주를 방문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인천항 첫 입항 행사에서 인천항만공사, 인천시 등과 함께 발해륜도유한공사 사장과 중화태산호 선장에게 한국 취항 기념패를 전달하고, 환영행사로 대취타 공연, 한복착용 모델과의 사진촬영 이벤트를 실시했다.

▲ 중화태산호 첫입항자 축하 꽃다발 및 기념품 증정    

지금까지의 중국 발 방한 크루즈는 텐진과 상하이 중심이었으나, 산둥성에서 출발하는 크루즈는 이번이 최초다. 이번 중화태산호가 운항하면서 상대적으로 소홀했던 산둥성 크루즈 관광객들이 대거 한국을 찾을 것으로 기대되며, 신규 중국 관광객 유치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관광공사 박이락 크루즈교통팀장은 한국의 크루즈 관광매력 홍보와 다양한 기항지 관광프로그램을 발굴하여, 더 많은 중국인들이 한국을 방문할 수 있도록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