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최대 무슬림국가 인도네시아 무슬림 시장공략

인도네시아 국제 이슬라믹 엑스포 참가 홍보

한미숙 | 기사입력 2014/11/24 [08:18]

관광공사, 최대 무슬림국가 인도네시아 무슬림 시장공략

인도네시아 국제 이슬라믹 엑스포 참가 홍보

한미숙 | 입력 : 2014/11/24 [08:18]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인도네시아의 자카르타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국제 이슬라믹 엑스포(International Islamic EXPO)에 참가하여 인도네시아 무슬림들을 대상으로 한국관광을 홍보하였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세계 최대의 무슬림 전문 여행박람회로 무슬림 소비자 약 50,000명 이상이 방문하였다. 이 행사는 주로 성지순례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는 무슬림 전문여행사들이 셀러로 참가하여 기존의 일반 여행박람회와는 전혀 다른 성격과 고객층을 갖고 있다.

▲ 인도네시아 국제 이슬라믹 엑스포 한국관 이미지  



공사는 전년에 이어 두 번째로 이 행사에 참가하여, 할랄식당 정보 등 국내 무슬림 인프라와 다양한 관광지, 겨울축제 등 최신 관광정보를 인도네시아 무슬림에게 제공하며 한국의 매력을 홍보하였다.  

한국관광공사 자카르타지사 오현재 지사장은 성지순례를 하는 무슬림의 경우 소득수준이 높은 상류층으로 방한관광의 질 좋은 잠재고객으로 간주할 수 있다. 직접적인 판촉도 중요하지만 무슬림 관광 목적지로서의 한국 브랜드 제고에 더 큰 의미를 두고 있다 라고 전했다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