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관광,기술의 만남

Tourism, Culture, Technology

김민강 | 기사입력 2009/08/12 [14:20]

문화,관광,기술의 만남

Tourism, Culture, Technology

김민강 | 입력 : 2009/08/12 [14:20]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9월17일~18일(2일간)‘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login tourism 2009'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관광과 최신 it기술 융합을 통한 관광산업의 발전방향을 제시하고 e-tourism의 국내.외 트렌드 활용에 관해 모색해보는 국내 유일의 e-tourism 포럼으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한국관광학회,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한다.

올해로 4회째맞는‘login tourism 2009'는
"문화, 관광, 그리고 기술culture, tourism&technology"이다. login tourism 2009는 유럽 및 아시아 지역의 온라인 여행시장 선도기업 ceo들의 개막 기조연설을 통해 국제적 업계 트렌드를 공유하고 미래 비전을 전망하는 자리를 갖고 포럼의 세션은 두 개의 트랙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industry & technology 트랙은 관련 업계(여행.관광및 it, 온라인 마케팅 등) 비즈니스 사례 위주로 trend & research 트랙은 대학, 정부기관 연구원의 최신 연구 사례 지자체 관광마케팅 성공사례 등으로 구성하여 참가자들이 각자의 관심분야에 따라 선택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관광공사 송재근 마케팅 정보시스템팀장은“행사 기반조성과 국민 참여 독려를 위해 무료로 진행되었던 login tourism은 지난해부터 유료참가로 전환하여 실수요자 중심의 내실있는 행사를 꾸려가고 있다.”며“다수 사용자의 직접경험 또는 지식이 다른 이들에게 막강한 영향력을 미치는 요즘‘login tourism 2009'가 e-tourism 관련 지식을 공유하는 장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login tourism 2009' 참가신청은 전용 홈페이지(
www.logintourism.com)-> 참가안내-> 온라인등록 바로가기 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사전접수(유료)를 한 참가자 에게는 행사 당일 중식쿠폰과 발표자료집, 기념품 및 경품응모권이 제공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