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주연, 인클로리어스 바스터즈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과 브래드 피트 출연이외에 각국의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8/24 [13:23]

브래드 피트 주연, 인클로리어스 바스터즈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과 브래드 피트 출연이외에 각국의

박소영 | 입력 : 2009/08/24 [13:23]
강렬한 액션의 대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과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배우 브래드 피트의 만남 만으로도 전세계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으며 올해 칸 영화제를 뜨겁게 달구었던 '인클로리어스 바스터즈' 미국은 물론 영국, 호주, 프랑스, 독일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전세계 흥행의 스타트를 끊었다.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전세계를 공포에 떨게 했던 나치에게 당한 것의 몇 배에 달하는 복수를 하기 위해 미국인 중위 알도 레인을 중심으로 뭉친 ‘개떼들’의 거친 활약상을 다루고 있는 '인클로리어스 바스터즈'는 지난 8월 21일 전미 3,165개관에서 개봉해 개봉 첫 주 37,602,000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인클로리어스 바스터즈'의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점령 소식이 주목받는 점은 전세계 2억불의 흥행에 성공한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과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연출한 피터 잭슨이 제작자로 참여해 평단의 호평을 받고 있는 디스트릭트 9등의 경쟁작들을 밀어내며 당당하게 승리했기 때문이다.

지난 칸 영화제 공개 이후 재편집되어 개봉한 '인클로리어스 바스터즈'을 접한 현지의 평 또한 기대 이상이라는 반응이다. 개봉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은 imdb를 통해 “타란티노가 만든 영화 중 최고다(imdb_id goldbe20)”, “독창적이며 영리하며 대담하기까지 한 작품(imdb_id produpp)” 등 극찬을 올렸고, 평단 또한 “당신이 올해 만날 영화 중 가장 재미있는 영화가 될 것이다.”(ny post), “타란티노의 가치를 증명하는 걸작!”(chicago sun times) 등 뜨거운 호평을 보이고 있다.

▲  인클로리어스 바스터즈 _ 거친녀석들 _ 브래드 피트  

'인클로리어스 바스터즈'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과 브래드 피트 출연 이외에 각국의 재능있고 대중적인 배우들이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브래드 피트가 이끄는 ‘개떼들’은 트로이의 다이앤 크루거, 독일 출신 틸 슈바이거, 연출/각본/연기 등 모든 영역에서 탁월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일라이 로스 등이 참여했고 '인클로리어스 바스터즈'로 칸 영화제 남우 주연상을 차지한 크리스토프 왈츠와 프랑스의 주목받는 신예 배우 멜라니 로랑의 연기력은 전세계적 화제가 되고 있다.

독일 전체를 세트장으로 삼을 정도의 거대한 스케일과 철저한 고증은 물론, 쉰들러 리스트의 의상 디자이너 안나 쉐퍼드의 독창성이 가미되어 제작된 완벽한 의상 등이 어우러져 액션 대작이 갖추어야 할 모든 장점을 갖춘 2009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오는 10월1일 추석시즌에 국내개봉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