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청암산오토캠핑장 오는 7월1일 개장

지역경제 활성화 및 가족단위의 건전한 여가, 휴양문화 정착을

양상국 | 기사입력 2019/06/25 [05:38]

군산 청암산오토캠핑장 오는 7월1일 개장

지역경제 활성화 및 가족단위의 건전한 여가, 휴양문화 정착을

양상국 | 입력 : 2019/06/25 [05:38]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전북 군산시는 옥산면 남내리에 있는 청암산오토캠핑장을 오는 7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시는 민간위탁 운영자 공개모집에 나서 6월에 ㈜삼성종합물류를 청암산오토캠핑장의 새로운 운영자로 선정하고 지난 2015년 지역경제 활성화 및 가족단위의 건전한 여가, 휴양문화 정착을 위해 조성된 청암산오토캠핑장은 청암산 자락에 있어 공기가 맑고 도심과 가까워 다채로운 군산 관광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의 캠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 청암산오토캠핑장


시에서는 현재 이용객들에게 질 높은 캠핑공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약 2억원의 예산을 들여 편익시설 설치, 캠핑사이트 확장 등 시설물 정비사업을 추진 중이며 캠핑장 시설 개선으로 더욱더 많은 캠퍼가 캠핑장을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새 운영자 김덕중 대표는 캠퍼들의 즐거운 추억 제공을 위해 피서철 물놀이장,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마을 농장 체험, 숲속 음악회, 지역 명소 투어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즐겁고 안락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성공적인 사업 추진으로 청암산오토캠핑장을 군산의 명소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 청암산오토캠핑장 캐라반


시 관광진흥과장은 가족과 함께 휴식과 추억을 원한다면 이곳에서 최고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며 방문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꾸준한 시설 보완으로 좋은 캠핑장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