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E’ 완소남 ‘애셔 북’의 뮤직비디오 공개

감미로운 목소리와 주인공들의 영화 속 애틋한 사랑 이야기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9/18 [12:40]

‘FAME’ 완소남 ‘애셔 북’의 뮤직비디오 공개

감미로운 목소리와 주인공들의 영화 속 애틋한 사랑 이야기

박소영 | 입력 : 2009/09/18 [12:40]
2009년 뮤지컬의 감동과 mtv의 감성으로 새롭게 태어난 뮤지컬 영화 <페임 fame>이 오는 9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높은 기대와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 ‘애셔 북’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주인공들의 영화 속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여심을 사로잡는 ‘애셔 북’의 감미로운 노래 ‘try’
아름다운 프로포즈 곡, 애틋한 영화 장면으로 가슴 설레는 뮤직비디오 공개!

<페임>에서 뛰어난 재능의 가수지망생 ‘마르코’ 역을 맡아 매력적인 외모와 탁월한 노래 실력, 자연스러운 연기로 <트와일라잇>의 로버트 패터슨, <하이스쿨 뮤지컬>의 잭 애프론을 잇는 할리우드 새로운 영스타의 탄생을 예감케 하는 신예 ‘애셔 북’. 곧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최근 미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팝 그룹 ‘브이 팩토리(v factory)의 멤버이기도 한 애셔 북의 뛰어난 피아노 연주와 부드러운 목소리,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매력과 연기를 모두 확인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관심을 모은다.


오디션 당일 첫 눈에 반한 제니에게 끈질긴 노력 끝에 드디어 데이트 승낙을 받아내고 아버지의 식당으로 초대해 둘만의 시간을 갖게 된 마르코. 제니의 노래 부탁에 장난스러운 피아노 연주도 잠시, 이내 연주를 가다듬고 부드러운 선율의 곡 ‘try’를 부르기 시작한다.

노래를 통한 마르코의 사랑 고백과 그런 마르코에게 사랑을 느끼기 시작하는 제니의 모습이 애셔 북의 감미로운 미성과 함께 흐르며 애틋함을 안겨주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오디션 장에서의 첫 만남부터 수업시간 함께 하는 모습 등 그들의 러브 스토리로 가슴 설레는 감흥을 안겨준다. 또한 마르코와 제니 이외에도 앨리스, 빅터 등 영화 속 다른 주인공들이 꿈을 향해 도전해가는 과정 속 서로에 대한 사랑의 감정을 쌓아가는 모습이 감성적으로 그려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준다.

한국에 ‘탑’이 있다면 할리우드에는 실력파 완소남 ‘애셔 북’이 있다!
올 가을, <페임> 속 그의 매력에 빠져든다!

연기와 노래 모두 완벽히 소화해내며 올 가을 관객들을 사로잡을 할리우드 완소남 ‘애셔북’. 최근 가수에 이어 드라마 ‘아이리스’로 주목 받으며 연기와 노래 실력 모두 인정받고 있는 빅뱅의 ‘탑’이 한국의 완소남으로 애셔 북과 비견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 뮤직 비디오 공개로 애셔 북의 멋진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자연스러운 연기가 공개되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영화에서는 이번 뮤직비디오의 곡인 ‘try’ 뿐 아니라 팝 스타 존 레전드의 ‘ordinary people’, 재즈 음악의 거장 조지 거슈인의 ‘someone to watch over me’를 애셔 북의 매력적인 음성으로 새롭게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올 가을, 미소년의 외모와 탄탄한 실력으로 미국 내 음반계와 영화계 모두에서 주목받고 있는 기대주 애셔 북.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 사랑에 빠진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프로포즈 장면과 더불어 영화 속 애틋한 장면들로 시선을 사로잡는 뮤직비디오 공개로 애셔 북에 대한 관심과 영화 <페임>의 열기가 한층 거세질 것으로 예상된다.

9월 24일, 뮤지컬의 전율을 스크린에서 만난다!
젊은 감성의 열정적인 뮤지컬 대작 <페임>!

각 분야의 최고들만이 모인 뉴욕 예술학교 젊은이들의 희열과 전율 넘치는 스토리, 화려하고 감각적인 볼거리와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불후의 명곡 ‘페임’으로 관객들의 심장을 뜨겁게 적실 영화 <페임>.

브로드웨이가 열광하고 할리우드가 극찬한 영화 <페임>은 2008년 4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추석 극장가에 뮤지컬 열풍을 일으킨 <맘마미아>에 이어 2009년 추석 극장가를 젊은 감각의 새로운 뮤지컬 열풍으로 달굴 예정이다. 뜨거운 전율과 가슴 벅찬 여운을 선사할 감동 뮤지컬 영화 <페임>은 오는 9월 24일 개봉, 올 추석 극장가를 큰 감동과 뜨거운 열기로 가득 메울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