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가 있는 충북관광 사진 공모전 개최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충북의 우수한 자연경관과 역사·문화

이소정 | 기사입력 2022/10/01 [10:45]

스토리가 있는 충북관광 사진 공모전 개최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충북의 우수한 자연경관과 역사·문화

이소정 | 입력 : 2022/10/01 [10:45]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충북도가 도내 곳곳에 숨어있는 관광자원을 발굴하고 그 속에 담겨 있는 역사와 전설, 장소에 얽힌 스토리를 관광콘텐츠로 활용하기 위해 스토리가 있는 충북 관광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기간은 10월 1일부터 11월 11일까지이며,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충북의 우수한 자연경관과 역사·문화적 가치가 높은 관광자원을 소재로 2021년 1월 이후 촬영한 사진을 스토리와 함께 응모하면 된다.

 

▲ 충북관광 사진 공모전 포스터

 

출품된 작품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총 51점을 선정해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150만원 등 시상금(총 2천만원)과 도지사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충북도는 입상작에 대해 사진작품 모음집을 제작하는 한편, 전시회 개최 등을 구상하고 있으며, 각종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충북도의 새로운 관광마케팅 자료로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충북도 관계자는 스토리텔링은 관광지 마케팅에 꼭 필요한 요소 중 하나다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충북의 매력과 가치를 재발견해 충북의 관광자원을 한층 두텁게 하고 충북이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치유와 힐링의 대표 관광지로 각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작품접수는 공모기간(10.1일∼11.11일)과 같으며, 충청북도 관광항공과로 우편이나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https://www.chungbuk.go.kr / 충북도 관광항공과 043-220-3972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 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