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즈’ 4종 캐릭터 포스터 공개

올 겨울 스크린을 수놓을 그들의 다이내믹한 모험을 기대

김미숙 | 기사입력 2009/10/28 [13:07]

‘셜록 홈즈’ 4종 캐릭터 포스터 공개

올 겨울 스크린을 수놓을 그들의 다이내믹한 모험을 기대

김미숙 | 입력 : 2009/10/28 [13:07]
12월 24일 개봉하는 초특급 액션 어드벤처 <셜록 홈즈>의 4종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활자에서 뛰쳐나온 캐릭터들의 매력이 한껏 발휘되었을 뿐만 아니라 올 겨울 스크린을 수놓을 그들의 다이내믹한 모험을 기대하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역사상 가장 위대한 탐정 ‘셜록 홈즈’-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첫 번째 포스터의 주인공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탐정 ‘셜록 홈즈’. 정면을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과 한쪽 입 꼬리를 살짝 올린 의미심장한 미소가 예리한 통찰력과 놀라운 추리력을 내재한 명탐정의 포스를 한껏 내뿜는다. 스크린으로 부활한 세기의 명탐정은 파이프를 물고 단서를 찾아 조용히 사건을 추리하는 홈즈가 아닌 자유분방한 보헤미안 육식남으로 재탄생, 강렬한 액션을 통해 온몸으로 사건을 파헤쳐 가는 색다른 홈즈를 예고한다.


홈즈의 영원한 콤비 ‘왓슨 박사’-주드 로
멋스러운 콧수염과 비장한 표정으로 홈즈에게 뒤지지 않는 존재감을 과시하는 ‘왓슨 박사’. 한없이 친절한 영국 신사이지만 한밤 중에 바이올린을 켜고 자신의 애견으로 이상한 실험을 일삼는 홈즈 앞에서는 다혈질 성격을 유감없이 드러낸다. 시종 홈즈와 티격태격하면서도 그의 천재성을 가장 믿고 인정하는 최고의 파트너 왓슨 박사는 의사로서의 해박한 지식과 훈장까지 받은 군인의 경험을 살려 홈즈와 함께 세상의 평화를 위협하는 악당에 맞서 대활약을 펼친다.


홈즈에겐 사건보다 어려운 여인 ‘아이린’-레이첼 맥아담스
명탐정 셜록 홈즈가 만난 가장 풀기 어려운 수수께끼, 그의 인생 유일한 여인 ‘아이린’. 남다른 미모와 재능, 뭇 남자를 능가하는 담력으로 일국의 왕을 사로잡고 독신을 고집한 홈즈의 마음까지 뒤흔들어 놓는 인물이다. 당찬 그녀의 매력은 캐릭터 포스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진홍빛 드레스를 입은 고혹적인 자태, 자신감 넘치는 미소, 적인지 동지인지 분간하기 힘든 미스터리한 매력은 홈즈와의 스릴 넘치는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홈즈, 최강의 적 ‘블랙 우드’-마크 스트롱
창백한 피부와 강렬한 다크 포스가 흡사 드라큘라를 연상시키는 악당 ‘블랙 우드’. 스스로를 사탄의 후예라 자처하는 사탄 숭배자로 합리적인 이성을 중시하는 홈즈와 대척점에 선 인물이다. 죽음에서 부활, 자신을 죽음에 몰아 넣었던 이들에게 복수하려는 블랙 우드와 그의 음모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선 홈즈와 왓슨 콤비, 이들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이 최고의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다.

<셜록 홈즈>는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명탐정 셜록 홈즈가 영원한 명콤비 왓슨 박사와 함께 피의 복수를 외치며 세상을 파괴하려는 악당 블랙우드의 음모를 파헤쳐가는 액션 어드벤처. 천재감독 가이 리치가 메가폰을 잡아 특유의 스타일리쉬한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