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부부,솔로를 위한 문화공연

코레일에서 추천하는 문화공연으로 그 누구보다 따뜻한

김민강 | 기사입력 2009/10/28 [15:05]

연인,부부,솔로를 위한 문화공연

코레일에서 추천하는 문화공연으로 그 누구보다 따뜻한

김민강 | 입력 : 2009/10/28 [15:05]
코레일(한국철도공사)은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코레일멤버십(회원) 총 870명을 선정해 뮤지컬 ‘달콤한 나의 도시’, ‘명성황후’ 등 총 7편의 문화공연에 무료 초대한다. 또, 11월 열차이용고객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혜택을 준다.

코레일은 젊은 연인을 위한 달콤한 공연으로 정이현 작가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달콤한 나의 도시>, 2006년 토니상 작품상 등 각종 노미네이트로 빛나는 뮤지컬 <웨딩싱어>, 2006년부터 지금까지 1,200회 공연 동안 객석점유율 90%를 기록한 뮤지컬 <김종욱 찾기>을 추천한다.

또, 완숙한 중년부부를 위한 공연도 준비돼 있다. 국내창작뮤지컬 사상 최초 100회 돌파한 뮤지컬 <명성황후>, 서울예술단의 새로운 도전 뮤지컬 <청 이야기>, 토정 이지함이 풀어내는 명품 마당놀이 <토정비결>로 신혼분위기를 내보자.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유쾌한 코믹 뮤직쇼 <판타-스틱>도 놓치지 말고 참여를 하자. 문화공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다음달(11월) 11일까지 코레일 홈페이지(
www.korail.com)의 이벤트란에서 관람희망일과 신청사연 등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당첨결과는 다음달(11월) 13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다만, 당첨자에 한해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철도포인트(공연별 1천~5천점)가 ‘문화러브포인트’로 자동 기부된다. 이밖에도 11월 열차 이용객은 공연별 예매처에 전화예매 후 열차승차권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최대 30%까지 공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공연별 할인율은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