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 티저 포스터

5종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김민희 | 기사입력 2009/11/02 [10:53]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 티저 포스터

5종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김민희 | 입력 : 2009/11/02 [10:53]
12월 23일 개봉하는 2009년 최고의 판타지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이 티저 포스터와 함께 5종의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초특급 판타지를 예고하는 신비로운 티저 포스터와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히스 레저, 조니 뎁, 주드 로, 콜린 파렐, 릴리 콜의 5종 캐릭터 포스터는 마침내 공개되는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전세계가 주목한 2009년 최고의 화제작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은 악마와의 거래로 빼앗긴 파르나서스 박사의 딸을 찾아 나선 매력적인 사기꾼 토니와 신비한 능력을 지닌 유랑극단이 현실과 상상을 넘나들며 거대한 모험을 펼치는 판타지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하는 티저 포스터는 신비로운 분위기로 거대한 스케일의 판타지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둠이 짙게 깔린 런던 시내 한 복판 위, 엄청난 빛을 내뿜으며 도시를 밝히는 마법의 거울이 현실과 상상을 넘나들며 펼쳐질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우산을 들고 하늘 위를 걷고 있는 사나이와 여기저기 떠다니는 기묘한 모양의 열기구는 판타지 특유의 환상적인 느낌을 전달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마법보다 놀라운 상상의 막이 오른다”라는 카피가 최고의 캐스팅, 최강의 제작진, 초호화 볼거리를 자랑하는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이 선보일 놀라운 스펙터클을 암시한다.

히스 레저, 조니 뎁, 주드 로, 콜린 파렐이 모여 금세기 다시는 볼 수 없을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는 화제작답게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역시 화려한 면모로 비밀의 ‘상상극장’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히스 레저, 조니 뎁, 주드 로, 콜린 파렐은 각각 매력적인 사기꾼, 달콤한 사기꾼, 위험한 사기꾼, 섹시한 사기꾼으로 전혀 다른 스타일을 가진 ‘토니’의 매력을 발산한다.

영화 속에서 이들은 ‘상상극장’에 있는 마법의 거울을 지나 상상의 세계로 들어갈 때마다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다양한 면모의 토니를 연기할 예정. 여기에 톱모델 릴리 콜이 분한 신비로운 여인 발렌티나의 캐릭터 포스터 역시 인형 같은 얼굴과 몽환적인 표정으로 눈길을 끌며 보는 이들을 매혹시킨다.

시선을 사로잡는 신비로운 티저 포스터와 흥미로운 스토리를 예고하는 5종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또 한번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 비주얼의 거장 테리 길리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킹콩>의 시각효과, <2012>의 특수효과를 담당한 할리우드의 유명 제작진들이 총출동해 이국적이고 환상적인 판타지를 완성했다. 일찍이 타임지가 선정한 ‘2009년 기대작 50’에 선정된 것은 물론 칸과 토론토를 비롯한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되어 평단의 호평을 얻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