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누비며 홍보할 '부산관광 누비누비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신규 관광콘텐츠를 발굴하고 SNS를 활용해 지속적으로 부산 관광지를 홍보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6/25 [00:18]

부산 누비며 홍보할 '부산관광 누비누비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신규 관광콘텐츠를 발굴하고 SNS를 활용해 지속적으로 부산 관광지를 홍보

이형찬 | 입력 : 2023/06/25 [00:18]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동서대학교, 부산교통공사, 한국관광공사 부울지사와 공동으로 지난 22일 실시간 부산을 홍보하고 부산의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기획·제작할 '부산관광 누비누비 서포터즈 8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부산관광 누비누비 서포터즈'는 총 30명으로, 지난 6월 8일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됐으며, 앞으로 11월까지 부산을 누비며 신규 관광콘텐츠를 발굴하고 SNS를 활용해 지속적으로 부산 관광지를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 누비누비 서포터즈 발대식 사진 _ 부산관광공사

 

또한 '누비누비 8기'를 통해 부산관광의 현안을 해결하는 문제해결형 방식을 도입해, 각 참여기관으로부터 프로젝트를 공동 수행하게 된다. 공사에서는 구군의 달(△남구 △영도구 △동구) 홍보 및 미식관광, 야간관광, 트레킹코스 등을 홍보 과제로 부여했다.

 

이에 따라 과제수행을 위해 관광지를 방문해 환경을 면밀히 점검한 뒤 SNS를 통해 관광매력을 홍보하고 활동 기간 내 서포터즈 대상으로 크리에이터 교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누비누비 서포터즈와 함께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부산 관광지를 발굴·홍보하고 부산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0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시,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