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나들목공원 어린이물놀이장 개장식 개최

물놀이장 8월20일까지 운영 매일 400명 선착순 입장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7/11 [08:18]

고창군, 나들목공원 어린이물놀이장 개장식 개최

물놀이장 8월20일까지 운영 매일 400명 선착순 입장

강성현 | 입력 : 2023/07/11 [08:1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커다란 양동이에서 물이 한가득 쏟아지자, 신이 난 아이들이 환호성을 지른다. 친구들과 징검다리를 건너고, 물장구를 치다보니 찜통더위도 어느새 잊힌다. 고창군이 지난 8일 오전 고창읍 나들목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식을 열었다.

 

▲ 나들목공원 물놀이장 개장 _ 고창군

 

고창군 나들목공원 물놀이장에는 워터드롭, 워터터널, 조합놀이대 등 놀이시설이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그늘막, 쿨링포그, 남녀탈의실 등을 갖춰 군민들이 불편함 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군은 전문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을 배치해 안전사고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오는 8월20일까지 운영하는 고창나들목공원 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개방하며,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휴장한다. 물놀이장을 이용할 수 있는 연령은 만 12세 이하(초등학생)이며, 영·유아는 보호자와 함께 이용해야 한다. 개장 첫날 물놀이장을 찾은 한 군민은 고창에 제대로 된 물놀이 시설이 없어 아쉬웠는데 이렇게 좋은 물놀이장이 생겨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라며 읍내에 위치해 앞으로도 자주 이곳에 놀러 올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고창군 어린이들이 다른 지역으로 멀리 가지 않더라고 관내에서 물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여름 시원하고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 고창군 고창읍 석교리 산 1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창군, 나들목공원, 물놀이장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