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팝업시네마 ‘부안 무빙’ 변산해수욕장 에서 개최

오는 8월 25일부터 8월 27일까지 3일간 팝업시네마 ‘부안 무빙’을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8/23 [08:24]

부안군, 팝업시네마 ‘부안 무빙’ 변산해수욕장 에서 개최

오는 8월 25일부터 8월 27일까지 3일간 팝업시네마 ‘부안 무빙’을

강성현 | 입력 : 2023/08/23 [08:24]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부안군은 오는 8월 25일부터 8월 27일까지 3일간 팝업시네마 ‘부안 무빙’을 변산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한다. 팝업 시네마 “부안 무빙”은 늦여름 저녁, 아름다운 노을로 물들어가는 변산해수욕장에서 5편의 영화를 무료 상영하는 행사로 ‘시대별 청춘이야기’를 테마로 내건 5편의 영화와 감독 및 배우가 무대에 올라 관객과 직접 대화를 나눈다.

 

▲ 팝업시네마 ‘부안 무빙’ 25~27일 변산해수욕장 개최 _ 부안군

 

먼저, 8월 25일 오후 6시30분 개막식과 함께 이준익 감독의 “변산”을 상영할 예정이다. 이는 영화의 배경이자 제목으로도 쓰인 상징적인 장소 변산해수욕장에서 “변산”을 관람하고 이준익 감독이 직접 무대에 올라 관객과의 대화시간을 가지며 영화에 대한 감동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또한, 8월 26일 오후 5시에는 “엽기적인 그녀”의 주연 차태현 배우와 곽재용 감독이 함께 관객을 만나 영화에 관한 이야기를 맛깔스럽게 풀어낼 예정이며, 뒤이어 오후 8시에는 김성수 감독이 직접 무대에 올라 “태양은 없다”를 소개할 예정이다.

 

▲ 팝업시네마 ‘부안 무빙’ 25~27일 변산해수욕장 개최

 

마지막날인 8월 27일 오후 5시에는 2016년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 대상 수상작인 영화 “델타보이즈”의 두 주역 백승환, 김충길배우가 관객과의 대화에 참여한다. 팝업시네마 부안무빙의 마지막 순서를 맡은 영화는 배우 이정재 주연의 “젊은 남자”로 배창호 감독이 직접 무대에 올라 관객과의 대화를 이어간다. 이밖에도 팝업 시네마 “부안 무빙” 기간동안 변산해수욕장 행사장 일원에 도예가 이능호작가의 공예작품 전시 등으로 관람객들에게 품격있는 문화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올해 처음 개최하는 팝업시네마 부안 무빙 행사에서 아름다운 변산해수욕장의 자연과 5편의 영화를 통해 가장 빛났던 청춘 이야기를 함께 나누길 희망하며, 가족·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북 부안군 변산면 변산로 21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안군, 변산해수욕장, 부안무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