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예술회관, KBS관현악단의 화려한 외출 오는 22일 공연

대한민국 최고의 대중음악 오케스트라인 KBS관현악단과 함게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9/15 [00:05]

부안예술회관, KBS관현악단의 화려한 외출 오는 22일 공연

대한민국 최고의 대중음악 오케스트라인 KBS관현악단과 함게

강성현 | 입력 : 2023/09/15 [00:0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부안군은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부안예술회관에서 ‘KBS관현악단의 화려한 외출’ 공연을 개최한다. ‘KBS관현악단의 화려한 외출’은 대한민국 최고의 대중음악 오케스트라인 KBS관현악단(지휘 박상현)과 함께 테너 류정필, 소프라노 박미자의 유명 성악곡과 가수 김세환, 정훈희의 히트곡으로 진행된다.

 

▲ 부안예술회관, ‘KBS관현악단의 화려한 외출’ 22일 공연 _ 부안군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된 공연이다. 티켓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9월 15일(금) 오전9시부터 가능하며 관람료는 10,000원으로 예매티켓 수령은 공연시간 1시간 전부터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선선해지는 가을밤, KBS관현악단과 함께 대표 성악곡과 대중음악으로 진행되는 공연에 많은 군민이 찾아주어 감동과 재미가 있는 잊을 수 없는 공연으로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 부안군 부안읍 예술회관길 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