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예술회관, 드로잉 퍼포먼스 오리지널 드로잉쇼 개최

드로잉 기법뿐만 아니라 조소, 스탬핑, 프로타주, 마블링에서

강성현 | 기사입력 2023/10/11 [11:33]

부안예술회관, 드로잉 퍼포먼스 오리지널 드로잉쇼 개최

드로잉 기법뿐만 아니라 조소, 스탬핑, 프로타주, 마블링에서

강성현 | 입력 : 2023/10/11 [11:33]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부안군은 미술 넌버벌 퍼포먼스인 ‘오리지널 드로잉쇼’를 다가오는 10월 13일(금) 오후 7시30분에 부안예술회관 2층 공연장에서 무료로 개최한다.

 

‘오리지널 드로잉쇼’는 미술과 연극, 뮤지컬을 접목하여 드로잉 기법뿐만 아니라 조소, 스탬핑, 프로타주, 마블링에서부터 직접 개발한 신개념 미술 기법까지 다양한 형태의 미술 테크닉이 총동원되는 드로잉쇼다. 이번 공연은 총 8개의 프로그램을 통해 그림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여주며, 마술과도 같은 라이브 드로잉과 각종 무대 효과를 통해 관객들에게 무한 상상력을 자극 시켜줄 예정이다.

 

▲ 부안예술회관, 드로잉 퍼포먼스 ‘오리지널 드로잉쇼’ 13일 개최 _ 부안군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또한, 문화소외지역 주민에게 국립예술단체의 수준 높은 대규모 공연 관람 기회의 제공할 뿐만 아니라 문화 격차를 해소하고 문화 향수권 확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되었다.

 

부안군 관계자는 그림을 무대 위에서 그리는 과정을 라이브로 보며, 많은 부안군민이 즐거움을 느끼고 감동의 무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 부안군 부안읍 예술회관길 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