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클래식×미디어아트 인생 그림책 공연

클래식과 미디어아트가 함께하는 인생그림책 공연 개최

강성현 | 기사입력 2023/10/29 [10:49]

부안군, 클래식×미디어아트 인생 그림책 공연

클래식과 미디어아트가 함께하는 인생그림책 공연 개최

강성현 | 입력 : 2023/10/29 [10:49]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부안군은 오는 11월 3일 오후 7시 30분 부안예술회관에서 클래식과 미디어아트가 함께하는 ‘인생그림책’ 공연을 개최한다. ‘클래식×미디어아트 인생그림책’은 인생을 주제로 KBS 성우 출신 나레이터가 들려주는 이야기와 함께 성악,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클라리넷, 피아노 등 다채로운 기악 연주에 무용수의 안무까지 더해진 화려한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부안군, 클래식×미디어아트 ‘인생 그림책’ 11월 3일 공연

 

프로코피예프의 피터와 늑대, 드뷔시의 달빛과 피아졸라의 망각, 디즈니 영화 OST 코코 기억해 줘, 인생은 아름다워 주제곡 등을 포함한 총 12개의 곡으로 무대를 채운다.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주민의 문화 향유를 위해 기획되었다.

 

군 관계자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인생에 관한 내용으로 준비된 공연이오니 연인, 가족 모두 부안예술회관을 찾아 다양한 악기를 사용한 클래식 연주와 미디어의 화려한 연출을 관람하며 감동 있는 공연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 부안군 부안읍 예술회관길 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