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국화전시회 야간개장으로 인기몰이

진도개테마파크, 향토문화회관, 철마광장 등 밤 10시까지 운영

이소정 | 기사입력 2023/11/08 [09:55]

진도군, 국화전시회 야간개장으로 인기몰이

진도개테마파크, 향토문화회관, 철마광장 등 밤 10시까지 운영

이소정 | 입력 : 2023/11/08 [09:55]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진도군이 ‘국화향기는 진도아리랑을 타고’라는 주제로 국화전시회를 오는 15일(수)까지 개최한다. 이번 국화전시회는 야간개장도 함께 진행해 낮에 보는 국화전시장과는 또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야경맛집으로 꼽히고 있다. 

 

▲ 국화전시회야간개장으로인기몰이 _ 진도군

 

국화전시회 야간개장은 화려하고 따뜻한 조명이 함께해 더 반짝반짝 빛나는 국화를 눈에 담기 위해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계속되고 있다. 올해 국화전시회는 국화 12만본을 추억, 치유, 희망, 농산물의 4개 테마로 대형조형국, 분재국, 현애국, 대국 등 500여점의 다양한 국화작품과 조형물로 전시하고 있다. 

 

▲ 국화전시회 야간개장으로 인기몰이

 

특히 이번 전시회는 지난해보다 더 많은 놀이기구와 짚라인 등의 즐길거리를 확대 설치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사장으로 꾸몄다. 또 곳곳에 설치된 진도개, 이순신 장군, 진도대교, 진도농산물 등의 국화조형물과 다양한 포토존은 방문객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규모 또한 작년보다 5배 이상 확대되고 야간개장도 함께 진행하면서 진도군민들과 진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주요 관광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국화전시회 야간개장으로 인기몰이

 

진도군 관계자는 진도를 찾는 모든 분들께 소중한 추억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진도군만의 차별화되고 다양한 행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국화전시회 야간개장으로 인기몰이

 

한편 국화전시회가 열리고 있는 진도개테마파크는 아리랑식물원과 함께 진도개 Dog스포츠, 진도개 홍보관, 진도개 놀이터, 미니동물농장, 테마파크썰매장 등을 연중 운영하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진도군청 진도개축산과 진도개테마파크팀 061-540-6308.

전남 진도군 진도읍 성죽골길 3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