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사천리 물놀이장 오는 15일 개장

다양한 형태의 물놀이 풀장과 휴식 공간 완비, 청정 계곡수 사용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7/09 [17:32]

진도군, 사천리 물놀이장 오는 15일 개장

다양한 형태의 물놀이 풀장과 휴식 공간 완비, 청정 계곡수 사용

박미경 | 입력 : 2023/07/09 [17:32]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진도군 첨찰산 인근에 위치한 사천리 물놀이장이 오는 15일(토)에 개장한다. 의신면 사천리 운림삼별초공원 내에 위치한 사천리 물놀이장은 본격적인 여름 피서철이 시작되는 7월 15일(토)부터 8월 19일(토)까지 운영된다. 

 

▲ 사천리물놀이장 개장 _  진도군 

 

전체면적 6,700㎡에 3단 형태로 물놀이장, 그늘집 860㎡ 등 다양한 형태의 풀장과 피크닉 테이블, 파라솔 등 휴식공간 등을 갖추고 있으며 방문객 모두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공휴일 없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는 사천리 물놀이장은 첨찰산 골짜기에서 흘러내리는 청정 계곡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 버릴 만큼 차고 시원한게 장점이다.

 

▲ 사천리물놀이장 개장 

 

특히 진도읍 도심에서도 접근성이 우수하며, 수심이 낮아 안전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알뜰 피서지로 인기가 좋다. 또 인근에는 국가지정 명승지 운림산방을 비롯 삼별초테마공원과 공원내 진도풍경오토캠핑장, 천년고찰 쌍계사 등 관광명소가 위치해 있다. 

 

▲ 사천리물놀이장 개장


김희수 진도군수는 사천리 물놀이장은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과 함께 첨찰산 등 주변 볼거리 또한 풍성하다며 여름철 알뜰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겐 최고의 피서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남 진도군 의신면 사천리 59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도군, 첨찰산, 물놀이장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