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 항노화힐링랜드, 설 연휴에도 정상 운영

1,046m 우두산 자락 천혜의 산림환경을 활용해 힐링과 치유를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2/08 [06:54]

거창 항노화힐링랜드, 설 연휴에도 정상 운영

1,046m 우두산 자락 천혜의 산림환경을 활용해 힐링과 치유를

이형찬 | 입력 : 2024/02/08 [06:54]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거창군은 설 연휴인 오는 2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거창 항노화힐링랜드를 방문하는 귀성객과 관광객들을 위해 휴무일 없이 정상 운영한다. 해발 1,046m 우두산 자락 천혜의 산림환경을 활용해 힐링과 치유를 주제로 조성된 거창 항노화힐링랜드는 국내 최초 우수 구조물로 선정된 Y자형 출렁다리, 누구나 안전하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는 무장애 데크로드, 산림치유센터, 숲속놀이터, 산림휴양관, 숲속의집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 항노화힐링랜드 _ 거창군

 

연휴 기간에도 항노화힐링랜드 내 모든 시설 이용이 가능하고, 방문객 불편이 없도록 상부 주차장은 무료로 개방 한다. 다만, 겨울철 동안 가조면 소재지에서 항노화힐링랜드 주차장까지 셔틀버스 운행은 중단되지만 3월부터 다시 운영할 예정이다. 군은 차량 안내 및 출렁다리 등 시설물 안전관리를 위해 자체 근무조를 편성해 비상근무를 실시 할 예정이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설날 연휴 기간에 거창 항노화힐링랜드를 찾는 모든 분이 아름다운 산림 자연 경관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관광지 시설 안전관리 및 이용객 불편사항을 수시로 점검하겠다고 말했다.

경남 거창군 가조면 수월리 1-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거창군, 항노와힐링랜드,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