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동하는 봄기운 가득한 시립전통예술단 신춘음악회 화향희락 개최

봄 분위기 속에서 시민들과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콘서트로 마련됐다

한미숙 | 기사입력 2024/03/15 [05:56]

생동하는 봄기운 가득한 시립전통예술단 신춘음악회 화향희락 개최

봄 분위기 속에서 시민들과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콘서트로 마련됐다

한미숙 | 입력 : 2024/03/15 [05:56]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시흥시는 오는 3월 22일 오후 7시 30분 시청 늠내홀에서 전통예술의 진수를 봄꽃과 연계한 공연인 ‘2024년 신춘음악회 화향희락(花香戱樂)’을 개최한다. 시흥시립전통예술단이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봄에 은은히 퍼지는 꽃내음처럼 희망적인 봄 분위기 속에서 시민들과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콘서트로 마련됐다. 전통예술단의 기악 앙상블과 노래, 춤, 연희가 한데 어우러지는 공연은 약 90분간 진행된다.

 

▲ 시흥시립전통예술단 신춘음악회 화향희락 포스터 _ 시흥시

 

이번 연주회에서는 강렬하게, 때로는 부드럽게 전해지는 봄의 생동하는 기운을 듬뿍 담아 봄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정악, 민속악, 민요, 전통연희 등 다채로운 전통예술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표현할 예정이다. 시립전통예술단은 올해 첫 공연에서 시흥 전통예술단의 대중성과 예술성을 강화해 시민들에게 봄의 활력을 선사하고, 따뜻한 봄기운을 전하면서 희망의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신춘음악회 공연은 사전 예약을 해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3월 11일 오전 9시부터 3월 21일 18시까지(선착순 마감) 신청할 수 있다. 포털사이트에서 ‘시흥시 통합예약포털’을 검색해 접속한 뒤 ‘문화예술공연’ 메뉴에 들어가 본인 인증 후에 예약하면 된다.

경기 시흥시 시청로 2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시흥시, 시립전통예술단, 신춘음악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