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허경환, MC도전

‘초콜릿 복근’ 선보여 화제를 모은 개그맨이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2/09 [13:45]

개그맨 허경환, MC도전

‘초콜릿 복근’ 선보여 화제를 모은 개그맨이

김민강 | 입력 : 2010/02/09 [13:45]
최근 한 여성 패션지 화보에서 조각같은 ‘초콜릿 복근’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개그맨 허경환이 생애 최초 mc에 도전한다. 웹tv 서비스인 곰tv의 팬미팅 프로그램 ‘only 4 u(이하 o4u)’의 mc로 낙점된 것. 허경환은 o4u의 안방마님으로 활약해온 방송인 김나영과 mc로 함께 한다.


곰tv 측은 “개그콘서트에서 매 회마다 신선하고 무릎을 치게하는 독특한 개그를 선보이는 허경환은 수려한 외모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o4u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크다.”며 허경환을 mc로 낙점한 이유를 밝혔다.

허경환은 “스페셜 mc로 초대되어 진행을 맡았던 곰tv o4u의 진짜 mc가 되어 기쁘다.”며 “생방송인데다 화려하고 유명한 가수들이 출연하는 팬미팅 프로그램이어서 부담이 없지 않지만, 나 자신에게 도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개그콘서트의 여세를 몰아 허경환표 mc 스타일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o4u’는 매월 둘째주와 넷째주 목요일 저녁 9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팬미팅 프로그램으로, 객석과 무대의 구분이 없는 파격적인 스튜디오와 기존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과감한 팬서비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mc를 맡게된 허경환은 기존 mc인 김나영과 함께 더블 mc로 스타와 팬들의 특별한 추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곰tv의 팬미팅 프로그램 o4u는 가수 브라운아이드걸스, 티아라, 김태우, 아이유, 유키스등 인기 가수들의 출연 방송을 gom뮤직(http://ch.gomtv.com/263)을 통해 생방송 직후 vod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오는 11일에는 ‘1박 2일의 은초딩’으로 유명한 은지원이 방송에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