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코리아 플라자 개소

홍콩 남자 가수인 Edmond Leung과 신세대 인기가수 Teresa Fu

이민희 | 기사입력 2007/11/05 [16:15]

홍콩 코리아 플라자 개소

홍콩 남자 가수인 Edmond Leung과 신세대 인기가수 Teresa Fu

이민희 | 입력 : 2007/11/05 [16:15]
한국관광공사는 홍콩 관광객 대상 한국 홍보를 위해 오는 11월 9일홍콩 세계무역센터(world trade center)에 코리아플라자를 개소한다.

▲ 작년 행사 사진     © 이민희

한국의 문화를 알리고 한류를 확산시키는 장으로 활용될 홍콩 코리아플라자의 개소 행사에는 홍콩 최고의 남자 가수인 edmond leung과 신세대 인기가수 teresa fu를 한국관광 명예홍보 대사로 임명하고, 기자 회견을 열어 현지 언론매체의 관심을 이끌 예정이다. 또한 플라자 외부 행사장에서는 난타와 한국 최고 b-boy들의 공연이 연이어져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한국의 겨울 관광을 홍보하는 fun ski & snow festival도 코리아 플라자 개소와 연계하여 10일에서 11일까지 이틀간 개최된다. 이 행사에서는 국내 10개 스키장 및 스키협회, 여행사로 이루어진 판촉단이 참여하여 소비자들을 위한 스키/스노우보드 체험, 전문강사에 의한 스키강습을 제공한다.

참고로 fun ski & snow festival 행사는 타이페이에서도 지난 3일과 4일 양일간 개최된 바 있으며, 이 자리에는 대만 인기연예인 f4 멤버가 스키마트 행사와 더불어 개최된 방한 상품 홍보와 경품 기부행사에 동참하여 의미를 더했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