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카메론 디아즈 주연 '나잇&데이'

톰 크루즈와 카메론 디아즈의 상상초월 액션 블록버스터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3/15 [10:47]

톰 크루즈, 카메론 디아즈 주연 '나잇&데이'

톰 크루즈와 카메론 디아즈의 상상초월 액션 블록버스터

김민강 | 입력 : 2010/03/15 [10:47]
2010년 최고의 기대작 <나잇&데이>가 6월 24일 전세계 동시 개봉한다. 톰 크루즈와 카메론 디아즈 헐리우드 최정상 두 배우의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다시 볼 수 없을 두 톱스타의 상상 초월 코믹 액션에 대한 기대로 벌써부터 개봉을 기다리는 전 세계 영화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톰 크루즈, 카메론 디아즈라는 헐리우드 최강의 톱스타를 주연으로 한 <나잇&데이>는 평범한 여성 ‘준’(카메론 디아즈)이 평소 꿈꿔온 이상형의 남자 (톰 크루즈)를 만났다고 생각했으나, 하필이면 그가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비밀요원인 바람에 본의 아니게 그의 엄청난 스파이 업무에 휘말리게 되는 코믹 액션을 그리고 있다.

이미 공개된 티저 예고편을 통해 공항에서의 우연한 만남에 이어, 비행기 안에서 벌어지는 톰 크루즈의 육탄 액션, 그리고 이 황당한 상황에 벗어나고자 발버둥치는 카메론 디아즈의 코믹 에피소드가 선보여졌다. 또한 가공할 자동차 추격씬과 폭발, 총격 액션까지 이어지며 엄청난 규모와 액션을 과시, <나잇&데이>가 선보일 가공할 액션과 스릴의 전초전을 드러냈다.


특히 <나잇&데이>는 <미션 임파서블>의 이단 헌트를 연상시키는 톰 크루즈의 파워풀한 액션 연기와 자신만의 장기인 매력적인 코미디로 돌아온 카메론 디아즈의 콤비네이션이 최고의 기대치. 영화 속 톰 크루즈의 정체가 무엇인지 의구심을 품은 채, 자신도 모르는 사이 총알이 난무하고 암살과 배신이 밀려오는 액션에 동참하게 되면서 보여주는 카메론 디아즈의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과 그런 그녀의 모습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톰 크루즈가 엮어내는 로맨스는 영화 사상 다시 볼 수 없을 최강 톱스타들의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 이들의 연기 앙상블을 보는 것만으로도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할 것이다.

또한 전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비밀 요원 톰 크루즈의 활약상에 걸맞게 스페인, 오스트리아 등 유럽 대륙과 미 대륙을 오가며 진행된 방대한 로케이션을 통해 아름다운 도시, 광활한 평원 등을 무대로 펼치는 압도적인 액션 씨퀀스는 관객들에게 시원하고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6월24일 전 세계 동시 개봉예정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