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2 강승윤, 본능적으로 주간차트 1위

유무선 음악포털 도시락 10월3주차 1위로 상위권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0/24 [11:57]

슈퍼스타K2 강승윤, 본능적으로 주간차트 1위

유무선 음악포털 도시락 10월3주차 1위로 상위권

이민희 | 입력 : 2010/10/24 [11:57]
▲ 엠넷 _ 슈퍼스타k2

유무선음악포털 도시락 3주차(10월17일-23일) 주간차트에 의하면 강승윤의 ‘본능적으로’가 1위를 차지했다. 이 노래는 '슈퍼스타k2'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신인답지 않게 노련한 창법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2위는 윤하의 신곡 ‘one shot’이 차지했다. 로커로 새롭게 변신한 윤하의 디지털 싱글곡 ‘one shot’은 발매 일주일 만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3위는 sbs 인기드라마 닥터챔프 ost로 배다해가 부른 ‘my all’이 랭크 됐다.

지난주 1위를 차지했던 가인의 ‘돌이킬 수 없는’이 4위로 내려왔고 5위는 슈프림팀의 ‘로미오& 줄리엣’이 차지했다. 6위는 웹드라마 ‘하루 ost로 소녀시대 티파니가 부른 ‘반지’가 올랐다.

특히 7위는 영웅재중, 믹키유천,시아준수로 구성된 jyj의 ‘ayyy girl’이 차지했는데, jyj는 최근 빌보드 메인에도 소개되면서 '월드스타'의 위엄을 자랑한 바 있다. jyj는 드라마 '성균관스캔들' 인기와 더불어 음반까지 사랑받는 모습이다.

8위는 2pm의 ‘i’ll be back’이 랭크됐다. 9위는 sbs 드라마 ‘대물’ ost 로 거미의 ‘죽어도 사랑해’가 10위는 슈프림팀과 브라운 아이드소울 영준의 ‘그땐 그땐 그땐’이 각각 차지했다. kt뮤직 관계자는 “방송프로그램과 연계된 노래들이 10위권 내에 4곡이 진입했다”며 “신선한 느낌을 주는 드라마 배경음악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