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어린이공연장, 어린이만화영화 무료 상영

어린이 만화영화 ‘몬스터하우스2 : 인비저블피닉스’ 보러

이소정 | 기사입력 2024/01/09 [09:57]

군산어린이공연장, 어린이만화영화 무료 상영

어린이 만화영화 ‘몬스터하우스2 : 인비저블피닉스’ 보러

이소정 | 입력 : 2024/01/09 [09:57]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오는 1월 20일(토) 10시 30분과 14시에 군산 어린이공연장에서 어린이만화영화 몬스터하우스2 : 인비저블피닉스를 상영한다. 어린이만화영화 몬스터하우스2 : 인비저블피닉스는 집을 지키고 돌보는 집요정 ‘피닉’과 추리 소설에 푹 빠져 있는 인간 소녀 ‘크리스틴’이 마을에 일어난 미스터리한 사건과 보이지 않는 그것들을 추적해가는 모험기를 그린 판타지 어드벤쳐 애니메이션 영화다.

 

▲ 군산 어린이공연장 기획상영 _ 군산시

 

이번 1월 군산 어린이공연장에서 기획 상영하는 몬스터하우스2 : 인비저블피닉스는 무료 관람으로 1월 10일(수)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지정좌석제로 운영되고 1인당 최대 4매 예약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몬스터하우스2 : 인비저블피닉스는 ‘피닉’과 ‘크리스틴’이 도시의 질서를 어지럽히는 수상한 정체와 맞서 싸우기 위해 협력하는데, 그 협력 과정에서 절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친구가 서로를 이해하고 우정을 쌓아가는 내용을 담은 영화이다. 전혀 다른 특성을 가진 상대와 마음의 문을 열고 교류하는 ‘피닉’과 ‘크리스틴’의 모험담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재미와 함께 우정의 소중함도 함께 전해 줄 것으로 보인다.

 

홍양숙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군산어린이공연장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화를 관람하며 어린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따뜻한 새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 군산시 대학로 33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시, 볼거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