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카메론 디아즈의 강력한 초특급 액션코메디

나잇&데이, 6월24일 전 세계 동시에 개봉되는 파워풀한

조세운 | 기사입력 2010/04/30 [13:15]

톰 크루즈.카메론 디아즈의 강력한 초특급 액션코메디

나잇&데이, 6월24일 전 세계 동시에 개봉되는 파워풀한

조세운 | 입력 : 2010/04/30 [13:15]
오는 6월 24일 전세계 동시 개봉 예정인 톰 크루즈 & 카메론 디아즈 주연의 <나잇 & 데이>(수입.배급:이십세기폭스코리아)에 대한 전 세계 영화팬들의 기대지수가 무한 상승 중이다. 1,2차에 걸친 예고편 공개에 이어, 최근 액션, 로맨스, 코미디를 모두 보여주는 스페셜 3종 하이라이트까지 공개되면서, 영상을 통해 영화를 미리 맛본 영화팬들이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것.

특히 영화 사상 최강의 캐스팅으로 손꼽히는 톰 크루즈 & 카메론 디아즈는 숨 쉴틈 없이 몰아치는 액션, 한 순간도 방심 할 수 없는 코미디, 긴장을 놓을 수 없는 로맨스까지 놀라운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내며 올 여름 극장가를 강타할 초특급 액션 코미디 <나잇 & 데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유쾌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 톰 크루즈, 코믹하고 귀여운 섹시퀸 카메론 디아즈 ‘스미스 부부’보다 화끈하고 ‘이단 헌트’보다 강하다. 액션 속 위트! 로맨스 속 코미디! 초특급 액션 코미디가 갖추어야 할 모든 것.

영화 <나잇 & 데이>는 평범한 여자 ‘준(카메론 디아즈)’이 평소 꿈꿔온 이상형의 남자 ‘밀러(톰 크루즈)’를 만나게 되지만, 하필이면 그가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비밀요원인 바람에 본의 아니게 그의 엄청난 비밀 프로젝트에 휘말리게 되는 코믹 액션을 그리고 있다.

이미 헐리우드 최정상 두 스타 배우 톰 크루즈와 카메론 디아즈의 만남만으로도 촬영 전부터 화제를 불러모았던 <나잇 & 데이>. 개봉 전 공개되는 영상들마다 왜 그들이 최고의 배우인지를 인정하게 하는 멋진 연기와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특히 좁은 골목길을 질주하는 숨막히는 오토바이 추격씬과 달리는 오토바이에서 선보이는 총격씬을 비롯해, 두 배우가 완벽한 호흡으로 상대를 향해 장총을 겨누는 장면 등은 이미 영화 팬들사이에서는 <나잇 & 데이>의 액션 명장면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렇게 스타일리쉬하고 파워풀한 톰 크루즈 & 카메론 디아즈의 모습은 지금껏 섹시한 액션 커플로 회자되고 있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의 브란젤리나 커플의 이미지를 잊게할 만큼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이미 올 여름을 강타할 최강의 액션 커플로의 등극을 선언하고 있다.

한편 최근 스릴러와 드라마 등의 장르를 통해 보다 폭 넓고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였던 톰 크루즈와 카메론 디아즈. 하지만 두 사람 모두 자신들의 장기를 제대로 발휘할 수 있는 <나잇 & 데이>로 돌아와 영화 팬들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톰 크루즈는 화려한 스턴트 액션을 선보이며 <미션 임파서블>의 이단 헌트를 능가하는 강력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극중 자신의 비밀 업무에 휘말린 여인 카메론 디아즈를 위해서라면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남자답고, 로맨틱한 면모를 선보이며 전 세계 여심을 훔칠 예정이다. 또한 카메론 디아즈는 특유의 코믹하고 귀여운 매력과 함께 <미녀 삼총사>를 통해 보여줬던 강인하고 파워풀한 액션 퀸으로의 변신을 알리며 올 여름 최고의 액션블록버스터 <나잇 & 데이>의 히로인으로서 손색없는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커플을 능가하는 섹시하고 파워풀한 최강 커플 톰 크루즈와 카메론 디이즈가 선보일 화끈한 로맨스, 유쾌한 코미디. 초유의 제작비와 유럽과 미 대륙을 넘나드는 방대한 로케이션을 통한 <미션 임파서블>을 뛰어넘는 엄청난 스케일의 액션까지. 액션! 로맨스! 코미디! 영화 팬이라면 누구나 기대하는 3박자를 모두 갖춘 완벽한 블록버스터 <나잇 & 데이>는 6월 24일 전 세계 동시 개봉. 영화팬들을 매료시킬 가공할 위력을 발휘할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