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흥행 보증수표 배우, 안내상

이창동 감독 선택한 영화 <시>의 히어로 진정한 연기파 배우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5/06 [11:22]

드라마 흥행 보증수표 배우, 안내상

이창동 감독 선택한 영화 <시>의 히어로 진정한 연기파 배우

이소정 | 입력 : 2010/05/06 [11:22]
드라마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안방 극장을 평정한 배우 ‘안내상’이, 이창동 감독의 다섯 번째 영화 "시" 에 출연하며, 이제 브라운관만이 아닌, 스크린 속 기대주로 거듭나고 있다. 이창동 감독의 영화 시는 제63회 칸 영화제 공식 경쟁부문 진출과 더불어 영화 속 특별한 조연들의 등장으로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그리고 그 화제의 중심에는 바로 배우 ‘안내상’이 있다.


지난 2007년 드라마 조강지처 클럽을 통해 단번에 안방 극장을 대표하는 배우가 된 안내상. 그는 사실 십여 년 동안 연극계에서 잔뼈가 굵은, 말 그대로 ‘연기파 배우’이다. 안내상의 연기 인생은 영화를 통해서도 계속되어 왔다. 이번 영화 시에 출연한 안내상은 이미 2002년 오아시스를 통해 이창동 감독과의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영화 오아시스에서 주인공 ‘종두(설경구 분)’의 친 형 역을 맡은 안내상은, 이번 영화 시에서 ‘기범의 아버지’로 등장한다.

지난 4월 27일 개최된 언론/배급시사회의 기자간담회에서 이창동 감독은, 이 역을 안내상이 맡으면서 촬영 분위기가 제대로 잡혔고 영화에 활력을 준 배우라고 말할 정도로, 그는 이창동 감독의 신임을 얻는 몇 안 되는 배우의 한 명임을 증명했다.

몇 편의 드라마 성공으로 인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이미 그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안내상. 영화 시를 통해 이창동 감독에게 다시 한번 연기에 대한 검증을 받고 싶다고 말하는 안내상의 연기에 대한 욕심과 열정은 누구보다 확고하다. 안내상의 실감나는 연기는 오는 5월 13일 개봉하는 영화 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