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코_이희진 베드신 뮤직비디오 풀버젼

신인 숙희 누구길래 톱스타 지원사격 19금 풀버전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6/03 [11:18]

마르코_이희진 베드신 뮤직비디오 풀버젼

신인 숙희 누구길래 톱스타 지원사격 19금 풀버전

김민강 | 입력 : 2010/06/03 [11:18]
히트작곡가 조영수의 제작, 마르코&이희진의 베드신 뮤직비디오, 환희와 듀엣곡 ‘바보가슴’ 온라인차트 1위 등 가요계 정식 데뷔를 하기 전부터 온갖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예 숙희가 첫 번째 미니앨범 <the first expreience>를 발표와 그 모습을 드러냈다.

숙희는 6월 3일 미니앨범 <the first expreience>의 타이틀곡 <one love>를 엠넷, 멜론, 소리바다 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고 나선 것. 타이틀곡 <one love>는 숙희의 제작자이자 국내 최고의 히트작곡가 조영수 작품이다.


80년대 오리엔탈 멜로디에 일렉트로닉 하우스 리듬과 랩이 가미되어 오묘하고 새로운 느낌을 주는 섀비시크(shabby-chic) 음악으로 다양한 연령층르로부터 폭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대중적인 노래이다. 특히 애프터스쿨의 리더 가희가 랩피처링 참여는 물론 랩 가사도 직접 쓰며 숙희를 적극 돕고 나섰다. 또한 가수 하림이 음악적 유랑으로 습득한 하모니카 연주실력을 숙희 데뷔곡을 통해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처럼 최고의 뮤지션이 똘똘 뭉쳐 탄생시킨 숙희의 데뷔곡 <one love>는 숙희의 고감도를 자랑하는 매력적 보컬이 어우러져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한다. 제작자 조영수는 “숙희는 5년이 넘게 지켜본 가수이다. 그의 소름 돋는 가창력에 반해 앨범제작까지 하게 됐다. 지금까지 많은 가수들과 작업을 해봤지만 그 어느 때보다 가장 긴장되고 셀렌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앨범 발표와 함께 처음으로 공개된 숙희의 사진 속 모습은 선이 고운 동양적 미인형 얼굴에 은근 글래머 몸매와 매끈한 각선미가 돋보였다. 탄탄한 실력과 든든한 지원사격을 등에 업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숙희는 이달 중순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 음악프로그램 등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숙희의 데뷔앨범 공개와 함께 마르코&이희진 주연한 화제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