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걸스 Y걸찾기, 안영미 비키니 몸매공개

티셔츠를 벗자 안영미의 아찔한 비키니 몸매가 유감없이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6/10 [18:29]

무한걸스 Y걸찾기, 안영미 비키니 몸매공개

티셔츠를 벗자 안영미의 아찔한 비키니 몸매가 유감없이

이소정 | 입력 : 2010/06/10 [18:29]
무한걸스가 추억의 오락프로그램 ‘x-맨’을 패러디해 y걸 찾기 대작전을 펼쳤다. 6월 11일 방영될 예정인 mbc every1 <무한걸스 시즌2>에서 무한걸스 멤버들은 여름 맞이 물놀이를 위해 워터파크를 찾았다. 놀 생각에 신이 난 멤버들에게 제작진은 스파이, 일명 ‘y걸’을 찾으라는 미션을 주었다. y걸이 있다는 소리에 크게 동요하기 시작한 멤버들은 그때부터 치열한 눈치싸움을 펼쳤다.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서로를 스파이라고 의심하고 경계하기 바빴다. 한편, 제한된 시간 안에 맨손으로 물통 채우기와 2인1조 튜브릴레이 등 준비된 게임을 하나라도 통과하면 제작진에게 2.4t의 물벼락 벌칙을 주기로 의기투합한 무한걸스 멤버들은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게임에 임했다.


첫 번째 게임은 맨손으로 물통 채우기였다. 멤버들은 주어진 시간 안에 물통을 채우기 위해 입은 옷부터 머리까지 온 몸에 물을 적신 후 짜내기 바빴다. 시간이 촉박해지자 안영미는 급기야 비키니 위에 입은 티셔츠를 스스럼없이 벗은 후 물에 적셔 물통 채우기에 여념이 없었다.

티셔츠를 벗자 안영미의 아찔한 비키니 몸매가 유감없이 드러났다.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은 안영미의 군더더기 없는 마른 몸매에 감탄했다는 후문. 안영미의 비키니 투혼에도 불구하고 이 날 모든 게임은 y걸의 대활약으로 게임을 통과하지 못해 멤버들 전원은 제작진 대신 2.4t의 물벼락 벌칙을 받았다.

또한 저질체력을 가진 멤버들 때문에 y걸의 활약이 오히려 묻혀 결국 y걸의 행방은 미궁 속으로 빠졌고 방송 말미에는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멤버가 y걸로 공개되어 최고의 반전을 선사했다. 무한걸스 멤버들의 워터파크 방문기와 y걸 찾기 대작전은 6월 11일 금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