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 인현왕후역 박하선, 광고계 블루칩 급부상

모델 발탁하기 위해 화장품, IT, 통신, 음료 등 각종분야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6/11 [09:23]

'동이' 인현왕후역 박하선, 광고계 블루칩 급부상

모델 발탁하기 위해 화장품, IT, 통신, 음료 등 각종분야

김민강 | 입력 : 2010/06/11 [09:23]

mbc 창사 49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동이‘에서 인현왕후 역을 맡으며 인기 급상승한 배우 박하선이 쏟아지는 광고 러브콜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박하선은 최근 온라인 게임 ‘천상비’를 서비스하는 하이윈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하이윈은 한국 뿐 아니라 중국, 일본, 대만에도 서비스되며 아시아 전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온라인 무협 mmorpg게임 ‘천상비’와 고전 ‘서유기’의 현대판으로 재해석한 게임 ‘환상유희’를 서비스하는 게임업체다.
이 업체는 박하선의 단아하고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판타지를 꿈꾸는 게임 매니아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판단해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최근 박하선에 대한 광고업계의 섭외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상태. ‘단아 인현’ ‘인현누님’이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박하선을 모델로 발탁하기 위해 화장품, it, 통신, 음료 등 각종 분야에서 ‘박하선 잡기’에 혈안이 된 것이다.

한 광고대행사 관계자는 “광고업계에서 박하선을 주목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박하선은 어떤 면으로 보면 깨끗하고 순수한 느낌이지만 또 다른 면에는 도도하고 세련된 부분도 가지고 있다. 이런 이미지가 어떤 cf와도 잘 매치된다. 마치 cf계를 석권한 손예진, 신민아 등이 처음 cf를 시작할 때의 모습을 보는 듯하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