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Sparkling' 1주년행사

일본 ‘每日新聞’, 중국 ‘中國靑年報’, 미국 ‘World Journal’ 등 16개국

이민희 | 기사입력 2008/04/14 [15:44]

'Korea, Sparkling' 1주년행사

일본 ‘每日新聞’, 중국 ‘中國靑年報’, 미국 ‘World Journal’ 등 16개국

이민희 | 입력 : 2008/04/14 [15:44]
문화관광브랜드 선포 1주년 기념행사가 4월 15일(화) 오후 6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관광공사 t2마당에서 개최된다. 기념식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유인촌장관과 관광공사 사장, 업계 대표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일반 국민 및 외국관광객들의 축하 메시지 상영, 브랜드 홍보대사 위촉패 수여, 기념 공연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일본의 ‘每日新聞’, 중국의 ‘中國靑年報’, 미국 ‘world journal’ 등 해외 16개국 31명의 언론인이 초청되었으며, 약 1주일간 국내에 머물면서 우리나라 주요 관광지에 대한 취재활동을 벌이게 된다. 기념식에 앞서 이날 오전에는 관광공사 사장과 아시아나항공 부회장간에 문화관광브랜드 ‘korea, sparkling’의 공동 마케팅을 위한 조인식이 공사 회의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아시아나측에서는 국제선 항공기 50대에 관광브랜드 로고를 부착하고, 공사와 공동으로 외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며, 기내 한국관광 소개 영상 상영, 기내지에 한국관광 홍보기사를 게재하게 된다.

공사측에서는 해외 주요지역 인쇄광고에 아시아나항공 ci를 홍보할 예정이며 양 기관간 공동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되었다.

이번 조인식은 세계 각지를 취항하는 항공사와 공동으로 우리나라 관광을 홍보함으로써 외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주요한 계기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하겠다.  
www.mct.g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