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아시아나항공 업무협약

한국 문화관광 브랜드 'Korea, Sparkling' 선포 1주년 맞아

이민희 | 기사입력 2008/04/15 [14:48]

한국관광공사, 아시아나항공 업무협약

한국 문화관광 브랜드 'Korea, Sparkling' 선포 1주년 맞아

이민희 | 입력 : 2008/04/15 [14:48]
한국관광공사는 한국문화관광브랜드 'korea, sparkling' 선포 1주년을 맞아 해외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위해 15일(화) 11시 공사 16층 회의실에서 아시아나항공과 공동마케팅 실행을 다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아시아나 항공 박찬법 부회장(좌) , 관광공사 오지철사장     © 이민희

이에 따라 아시아나항공의 국제선 항공기 50대가 'korea, sparkling' 상징물을 부착하고 세계 21개국 65개 도시 82개 노선을 운항하게 된다. 금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공사는 아시아나항공과 공동 방한상품 개발, 해외 언론인, 여행업자 초청지원, 공동 해외광고 등 외래관광객 유치에 수반되는 전 분야에서 상호 협력 체제를 구축할 계획이다.     
www.knto.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