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구석구석 맛 탐험대’ 선발

일반인들 누구나 자유롭게 팀을 구성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이선미 | 기사입력 2008/04/22 [18:41]

‘2008 구석구석 맛 탐험대’ 선발

일반인들 누구나 자유롭게 팀을 구성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이선미 | 입력 : 2008/04/22 [18:41]
한국관광공사와 현대자동차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별 향토 음식을 체험하고 우리나라 구석구석의 맛과 멋을 알리는‘구석구석 맛 탐험대’를 선발한다.


지역 축제, 바다, 가을 소풍 등의 다채로운 소주제 아래, 숨겨진 우리 맛을 발견하는 프로그램으로 5월부터 12월까지 매 달 6~7개 팀이 활동할 예정이며, 신청접수는 4월28일부터 
http://delicious. blumembers.com 에서 할수 있다.

'구석구석 맛 탐험대' 는 일반인들 누구나 자유롭게 팀을 구성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체험기 작성, 사진, 동영상 촬영에 취미가 있을 경우, 선발 가능성이 높아진다.

탐험대에게는 식비와 숙박비 일부가 지원금으로 제공된다. 오는 5월부터 전국의 우수 축제와 지역 향토음식을 체험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하는 ‘구석구석 맛 탐험대’는 흥미로운 체험 후기로 일반인들에게 우리나라 대표 향토음식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우리나라 구석구석의 숨겨진 맛을 찾고 널리 알리는 ‘구석구석 맛 탐험대’활동은 한국관광공사와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가 자동차를 이용한 선진적인 자동차 여행문화와 국내관광 활성화라는 공동 목표를 위한 업무 제휴를 통해 이루어진 것으로, 탐험대의 활동기는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로 제작되어 온라인, 내비게이션 등의 매체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www.knto.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